NO.1: ZARD 코난
NO.2: 명탐정코난 소설 운명의 룰렛
NO.3: 소녀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NO.4: 스타레일 운명의 룰렛
NO.5: 운명의 룰렛을 돌려줘
NO.6: 운명의 룰렛을 돌리며
NO.7: 운명의 룰렛을 돌리며 가사
NO.8: 운명의 수레바퀴 룰렛
2027년부터 정식 임기 시작
라 스칼라 극장 최초 동양인 음악감독
[서울경제]
지휘자 정명훈(72)이 이탈리아 밀라노의 오페라하우스 라스칼라 극장 음악감독으로 선임됐다.247년 역사 최초의 동양인 음악감독이다.
라스칼라는 12일(현지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지휘자 정명훈을 차기 음악감독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그의 임기는 현재 음악감독 리카르도 샤이가 임기를 마치는 2026년 말 이후 시작된다.
정명훈은 1989년부터 라스칼라에서 9편의 오페라를 포함해 84회의 공연을 지휘했다.그는 또 라스칼라에서 141회의 콘서트를 열었는데 이는 음악감독이 아닌 지휘자로는 가장 많은 것이다.이 밖에도 그는 이탈리아 전역과 한국·독일·중국·일본을 포함한 해외 투어에서 라스칼라 필하모닉을 지휘했다.
라스칼라 극장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오페라 극장으로 1778년 개관돼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로시니·벨리니·베르디와 같은 작곡가와 함께 이탈리아 오페라의 자존심을 지켜왔다.아르투로 토스카니니,클라우디오 아바도,도박 부모님 오픈리카르도 무티와 같은 이탈리아 지휘자들이 음악감독을 맡아 이끌며 오페라 종주국의 지위를 확고히 했던 극장이다.
라스칼라는 “마에스트로 정명훈은 예술성과 인간성 모두에서 우리와 깊은 신뢰를 쌓아온 인물”이라며 “라스칼라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최적의 파트너”라고 밝혔다.
명탐정코난 소설 운명의 룰렛
운명의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편 레드랩게임즈가 개발한 롬은 자유도 높은 경제 시스템과 자유로운 PK 시스템 등을 구현한 신작 MMORPG다.
운명의 룰렛,박승일 서울아산병원장은 1일 인턴 등 이달 임용 예정자를 포함한 소속 전공의들에게 메시지를 보내 "많은 생각과 고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되지만, 여러분을 의지하고 계신 환자분들을 고민의 최우선에 두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