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17일부터 어린이집,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유치원,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초중고교 경계 30m 안에서 흡연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게 된다고 보건복지부가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종전까지는 어린이집·유치원 주변 10m 이내가 금연 구역이었는데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에 따라 30m로 확대됐고,초중등교육법에 따라 학교 주변 30m도 금연 구역으로 새로 지정됐습니다.
교육시설 인근 금연 구역 확대·신설은 1년간의 유예를 거쳐 이번에 본격 시행되는 것으로,간접흡연으로부터 아동·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번 조치에 따라 각 시·군·구청은 어린이집,유치원,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초중고교 시설의 경계 30m 이내가 금연 구역임을 알리는 표지를 건물 담장과 벽면,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보도 등에 설치해야 합니다.
배경택 복지부 건강정책국장은 "교육 시설 주변의 금연 구역 확대는 간접흡연에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건강 보호를 위해 필요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금연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4% 증가해 지난해 1조2268억 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동아일보는 수도권 후보들이 "한동훈 효과가 끝났다", "판세를 뒤집으려면 반전의 계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