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레시프 슬롯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린이날 전남 완도군의 한 리조트에서 일산화탄소가 원인으로 추정되는 집단 가스 중독 사고가 나 14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5일 전남 완도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56분쯤 완도군 완도읍 한 리조트에서 성인 9명,블랙잭 kissing you어린이 5명 등 14명이 두통과 어지럼증 등 가스 중독 증상을 보여 병원으로 이송됐다.가스 중독 증세를 보인 투숙객들은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환자 14명은 지하 2층부터 지상 7층 리조트 건물 중 4층 11명(4개 객실),엔트리 사이트 윈3층 2명(1개 객실),세븐 포커 확률6층 1명(1개 객실) 등에서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경찰과 소방당국은 해당 객실 점검 과정에서 일산화탄소 수치 감지를 확인했다.다만 정확한 가스 유출 농도는 파악하지 못했다.
경찰은 이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현장 조사를 통해 객실 내부 일산화탄소 농도와 유출 원인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사고 당시 리조트에는 총 69명이 21개 객실에서 투숙 중이었다.투숙객 전원은 모두 건물 바깥으로 대피했고,러시안 룰렛 소설건물 전체에 대한 출입 통제가 이뤄지고 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가스안전공사 등 관계기관과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