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작년 윔블던 결승전에서 알카라스에게 시상한 왕세자빈
암 투병으로 대외 활동을 자제해 온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자빈이 현지시간 14일 윔블던 테니스대회 결승전에 참석해 우승자에게 시상합니다.
시아버지인 찰스 3세 국왕의 생일 행사 참석 이후 한 달 만입니다.
BBC 방송에 따르면 왕세자빈은 런던 올잉글랜드클럽서 열리는 이 대회 남자 단식 결승전을 참관하고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입니다.
올해 남자 단식 결승전에서는 노바크 조코비치(세르비아)와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가 맞붙습니다.
그러나 왕세자빈은 자스민 파올리니(이탈리아)와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체코)가 대결하는 윔블던 대회 여자 단식 결승전에는 가지 않습니다.
왕세자빈은 2016년 시할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올잉글랜드클럽 공식 후원 역할을 물려받아 해마다 윔블던 대회 남성·여성 단식 우승자에게 직접 시상해 왔습니다.
왕세자빈은 지난 1월 복부 수술을 받았고 3월 영상을 통해 암 투병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는 동안 대외 업무에는 일절 나서지 않다가 지난달 15일 찰스 3세 국왕의 공식 생일 행사인 군기 분열식에 참석해 반년 만에 처음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남편인 윌리엄 왕세자는 왕세자빈이 윔블던을 찾는 14일 잉글랜드 축구협회 회장으로서 잉글랜드와 스페인이 맞붙는 유로 2024(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 결승전 참석을 위해 독일 베를린을 찾는다고 이 방송이 전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후 37만 위안(약 6800만 원)에 되팔았다.
서울경마공원(렛츠런파크),총회에 참석한 20개 의대 중 16곳에서 소속 교수들을 상대로 전공의에 대한 사법적 조치와 의대생들의 유급 및 휴학 위기 시 사직서 제출 의향에 대해 설문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