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경마
NO.2: 금요경마결과
NO.3: 부산 금요 경마
NO.4: 부산경마배당
NO.5: 부산경마출마표
NO.6: 서울경마결과
NO.7: 서울경마출마표
NO.8: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9: 오늘경마결과
NO.10: 이번주경마일정
NO.11: 이번주경마하나요
NO.12: 제주경마
멕시코·페루·칠레·콜롬비아 방문
외교부와 방위사업청을 중심으로 꾸려진 '민관 공동 중남미 방산협력 사절단'이 멕시코와 페루,칠레,콜롬비아를 차례로 방문해 우리 방산 역량을 홍보했다.
2일 외교부와 방사청에 따르면 사절단은 지난달 21일부터 전날까지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멕시코 항공우주박람회와 페루 리마에서 열린 방산·보안 박람회 현장을 찾아 현지 군 관계자 등과 한국 방위산업의 강점과 정부 간 수출계약 제도 등을 설명했다.
방사청 관계자는 "멕시코는 국내총생산(GDP) 기준 중남미 2위 경제대국이자 군사강국"이라며 "멕시코에서 관심이 높은 소형전술차(KLTV),오토그래프 타워드론과 함께 노후화된 전투장비 현대화 수요에 초점을 맞춘 주요 무기 체계의 수출 협의가 본격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페루 역시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우리나라로부터 총 11억8,000달러(약 1조7,000억 원)에 달하는 방산물자를 수입한 우리의 중남미 최대 방산수출 협력국으로 꼽힌다.사절단은 이번 중남미 출장 기간 중 칠레(4월 27∼29일)와 콜롬비아(4월 30일∼5월 1일)도 찾아 방산설명회를 열어 한국의 무기 체계를 홍보하고 현지 당국자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석종건 방사청장은 “이번 사절단 활동은 유럽과 중동에 집중되어 있던 기존의 방산수출 시장을 중남미로 다변화함으로써 방산 4대 강국으로의 도약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이주일 외교부 중남미국장은 “방산수출은 정무,경제 관계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적 접근이 중요한 만큼 정부 부처,재외공관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코리아 원팀으로 대중남미 방산수출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언급했다.
금요경마결과
부산 금요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라연 라연씨는 환경을 위해 직접 만든 천기저귀를 빨아 쓰고, 농사를 지을 때도 유기농법을 고집했다.
부산 금요 경마,선원들은 극한의 두려움 속에서도 주변에 있던 밧줄에 듬성듬성 매듭을 묶어 '줄사다리'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