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트스피드 커머스 주식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12일 김문수 대선 후보를 향해 계엄령 옹호 및 탄핵 반대 발언에 대한 사과와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의 절연을 촉구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이번 대선은 윤 전 대통령 부부를 위한 대리전에 불과하다”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한 전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김 후보님과 우리 당의 결단을 촉구한다”며 “이 같은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이재명 세상을 막을 수 없다”고 경고했다.
그는 전날 올린 글을 재공유하며,마작 머리 몸통김 후보에게 세 가지 사과 및 조치를 공개적으로 요구했다.
한 전 대표가 요구한 세 가지는 ▲계엄령 및 탄핵 반대 발언에 대한 대국민 사과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의 절연 및 출당 조치 ▲당내 경선 과정에서 무소속 한덕수 후보와의 단일화를 약속하고 후보가 된 점에 대한 사과다.
그는 “국민의힘이 이재명 후보와 싸워 이기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것들”이라며 “이러한 결단 없이는 이번 선거가 해볼 만한 싸움이 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라이트스피드 커머스 주식
라이트스피드 커머스 주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불법 촬영물 증거 조사 방식에 대한 문제 제기는 처음이 아닙니다.
라이트스피드 커머스 주식,그는 “연준은 일단 금리를 한 번 낮춘 후 기업과 가계 등 반응을 살펴보는 편이 낫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