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총 맞고 쓰러지는 짤
NO.2: 총 맞은
NO.3: 총 맞은 것처럼 짤
NO.4: 총맞은것
NO.5: 총맞은것 처럼
9일 오전 10시 44분쯤 인제군 인제읍 피아시 인근에서 마을버스와 승용차가 충돌했다.이 사고로 50대 승용차 운전자가 중상을 입고,바라카 원자력 발전소버스에 타고 있던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앞선 오전 8시 38분쯤 평창군 대광령면 차항리 싸리재 교차로에서 차량 한 대가 전복됐다.이 사고로 20대 여성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화재도 이어졌다.같은 날 오전 11시 8분쯤 원주시 지정면 신평로의 한 제조공장에서 불이 났다.이 불로 우레탄관이 불에 탔다.앞선 오전 9시 48분쯤 춘천시 삼천동의 한 고물상 컨테이너 창고에서 불이 나 컨테이너 18㎡와 물품이 불에 탔다.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날 오후 1시 19분쯤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의 한 아파트에서 30대 남성이 정전으로 엘리베이터가 멈추면서 갇히는 사고가 발생했다.소방당국은 엘리베이터 키를 이용해 해당 남성을 무사히 구조했다.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최현정 기자
총 맞은 것처럼 짤
총 맞고 쓰러지는 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전기는 정승일 전 한국전력공사 사장을, 삼성중공업은 윤상직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을 각각 사외이사 후보로 추천했습니다.
총 맞고 쓰러지는 짤,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연예계 은퇴' 송승현, 6월 결혼설◇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밝은 미소 "감사합니다"◇ 나르샤 "우울증·공황장애, 신앙의 힘으로 극복"◇ '이병헌♥' 이민정, 출산 두달만 뽐낸 늘씬 몸매◇ 김지민, ♥김준호 선긋기?…"결혼 약속한 사이 아냐"◇ 이강인 5개월 전 사주 화제…역술가 "겸손 기억해야"◇ 가수 방실이 별세◇ 서동주, 수영복 입고 침대에 누워…◇ 최홍만, 5년 은둔 이유 고백…"아직도 여자 때렸냐고"◇ '모친 치매 선처 호소' 태진아子 이루, 다시 법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