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공원 음식점
NO.2: 경마장 말고기
NO.3: 경미식당
NO.4: 경식마고
NO.5: 말 육회 기생충
NO.6: 말고기 기생충
NO.7: 말고기 냄새
NO.8: 말고기 맛
NO.9: 말고기 육회
NO.10: 말고기 육회 맛
NO.11: 말고기 육회 일본
NO.12: 말고기 회
NO.13: 말고기식당
NO.14: 말고기파는곳
거제 삼성중공업 조선소서 발생
거제경실련 안전 대책 마련 촉구
최근 경남 거제시 한 대형 조선소에서 하청업체 근로자가 철판 파편에 맞아 팔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8일 오후 4시 30분쯤 거제시 삼성중공업 거제조산소 사업장 안에서 발생했다.사고 현장에선 800t 무게 크레인에 400t 무게의 하중 테스트 중이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와이어가 끊기면서 파편이 인근 작업장까지 날아갔다.이 파편은 현장에서 일하던 50대 하청업체 근로자 A씨의 팔을 관통했다.팔이었기에 망정이지 다른 부위를 관통했으면 목숨을 잃을뻔한 아찔한 사고였다.
이 사고로 A씨는 팔이 절단돼 부산에 있는 한 병원에서 봉합 수술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작업 당시 와이어가 과열되면서 과부하를 못 이겨 끊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거제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11일 성명서를 내고 안전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거제경실련은 성명서에서 “노동자 팔이 절단되는 사고가 났음에도 사측은 구조적 원인에 대한 해명이나 재발 방지 대책은 내놓지 않고 있다”며 “삼성중공업의 책임 있는 태도와 정부의 실효성 있는 조치를 촉구한다”고 했다.
말고기식당
경마말고기식당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성은 : UN보고서에 따르면, 마약류 중독은 재발률이 높고평생 치료가 필요한 만성난치성 뇌질환으로 사전 예방교육이 최선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경마말고기식당,몰도바 상비군 7500명 수준…예비군 소집도 어려워지난해 11월, 몰도바군이 독일에서 지원한 장갑차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