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옷 갈아입어 추적 따돌려
한밤중 금은방에 침입,킹겐5,킹겐000만 원 상당의 귀금속을 훔쳐 달아난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15일 특수절도 혐의로 A(22)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다.A씨는 전날 오전 3시 30분쯤 광주 광산구 도산동 한 금은방에 침입해 5,킹겐000만 원 상당의 귀금속 70여 점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평소 빚과 생활고에 시달리던 A씨는 귀금속 절도를 통해 생활비를 마련하기로 마음먹고 계획 범죄를 저질렀다.그는 인적인 드문 새벽 시간 택시를 타고 사전에 물색한 금은방 인근 아파트로 이동한 뒤 준비해 온 다른 옷으로 갈아입고 금은방을 터는 치밀함을 보였다.
A씨는 금은방 입간판을 고정하기 위해 놓아둔 벽돌로 유리창을 깨고 내부로 침입했다.A씨가 금은방을 터는 데 걸린 시간은 2분에 불과했다.해당 금은방은 사설 경비업체 보안시스템에 가입돼 있었지만,킹겐사건 당시 가동하지 않았고,범행으로부터 3시간 후인 오전 6시 30분에서야 행인에 의해 범행 현장이 발견됐다.
경찰은 사건 초기 인적이 드문 장소에서 옷을 갈아입는 A씨 수법 탓에 혼선을 빚었다.폐쇄회로(CC)TV 분석을 통해 수사망을 좁힌 경찰은 서구 농성동의 한 애견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던 A씨를 검거했다.또 주거지에서 훔친 귀금속들을 모두 회수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킹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킹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사업은 중앙공원과 탄천에서 치킨, 커피 등 음식과 편의점 물품을 주문하면 드론으로 유상 배송하는 첨단 차세대 물류 서비스입니다.
킹겐,com▲ 홍진영 얼굴 갑자기…못 알아볼 지경, 분위기 확 달라져▲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BJ 데뷔…쏟아지는 별풍선▲ “수십억 벌어” 오정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