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otto NZ result
NO.2: Lotto NZ time
NO.3: Lotto NZ winner
NO.4: 뉴질랜드 로또
NO.5: 뉴질랜드 로또 당첨번호
NO.6: 뉴질랜드 파워볼
NO.7: 뉴질랜드 파워볼 당첨번호
NO.8: 벨기에 로또
NO.9: 일본로또
NO.10: 코리아포스트
NO.11: 파워볼 결과
NO.12: 파워볼 로또
NO.13: 파워볼 번호 추천
NO.14: 호주 토요일 로또

콘클라베 개막 뒤 이틀 만이자,투표 횟수로는 4번째다.지난달 21일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 이후로는 17일 만이다.2005년(베네딕토 16세)과 2013년(프란치스코) 콘클라베도 둘째 날 결과가 나왔다.투표 횟수는 각각 4차례,5차례씩 진행됐다.
성베드로 광장에서 새 교황 선출 소식을 들은 신자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다.각국 국기를 흔들고,“교황 만세”라는 팻말을 든 신자들은 박수를 치며 새 교황의 탄생을 반겼다.
선거인단 수석 추기경은 잠시 후 성 베드로 성당 발코니에서 “하베무스 파팜”(Habemus Papam·우리에게 교황이 있다)을 외치며 새 교황의 탄생을 선언한다.이때 새 교황의 기존 이름과 그가 앞으로 사용할‘교황명’도 발표된다.새 교황은 교황을 상징하는 흰색 수단을 입고 처음으로 발코니에 모습을 드러내 전 세계인에게 첫 사도적 축복인‘우르비 에트 오르비’(Urbi et Orbi·‘로마와 전 세계에’라는 의미의 라틴어)를 내린다.
새 교황은 자신이 선택한 교황 이름과 함께 라틴어로 소개되고,전 세계에 처음으로 연설할 예정이라고 AFP통신은 전했다.
호주 토요일 로또
뉴질랜드 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나서는 스타일을 안 좋아한다”면서 꽃다발을 숨긴 뒤 첫인상 선택을 주저하던 정숙은 상철의 호출을 받아, 그의 진심이 담긴 편지를 건네받았다.
뉴질랜드 파워볼,증원된 대학 4곳 중 3곳꼴로 학칙 개정을 마무리한 가운데, 아직 개정이 진행 중인 대학들도 대부분 막바지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