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누누티비 다시보기
NO.2: 다나와티비다시보기
NO.3: 무료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NO.4: 무료영화다시보기
NO.5: 무료티비다시보기
NO.6: 무료티비보기
NO.7: 소나기티비 다시보기
NO.8: 티비나무 다시보기
집 근처 아닌 동작대교 부근 한강공원서 포착
은퇴 안내견 '새롬이' 추정 반려견과 산책윤석열 전 대통령이 반려견을 데리고 한강공원에서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 올라왔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날 오전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윤 전 대통령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왔다.글쓴이는 "러닝 하다가 윤 전 대통령을 목격했다"며 "(윤 전 대통령이) 동작대교 아래서 리트리버 한 마리와 경호원 세 명 정도를 대동하고 한가로이 산책하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반려견 목줄을 한 손에 쥔 윤 전 대통령이 편한 운동복 차림을 한 채 동작대교 아래 한강공원 벤치로 추정되는 곳에 앉아 쉬는 모습이 담겼다.함께 있던 반려견은 윤 전 대통령이 2022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입양한 은퇴 안내견 '새롬이'(래브라도 리트리버)로 보인다.동작대교 아래 한강공원은 윤 전 대통령이 사는 서초동 아크로비스타와 차로 10여분 정도 거리다.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한 누리꾼은 "동작대교면 바로 집 앞도 아닌데 일부러 산책하러 나갔다는 것"이라고 했고,21 블랙잭또 다른 누리꾼도 "자꾸 얼굴을 보이는 것에 의도가 있다"고 적었다.6·3 대선을 앞두고 강경 보수 지지층을 상대로 자신의 건재함을 드러내기 위한 행동이라는 것이다.이날 윤 전 대통령은 어린이날 연휴로 많은 이들이 한강공원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임에도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
내란 우두머리 등 혐의로 형사 재판을 받는 윤 전 대통령은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서 퇴거해 지난달 11일부터 사저인 아크로비스타에서 거주 중이다.이후 윤 전 대통령은 여러 차례 모습이 포착됐다.경호원을 동반한 채 아크로비스타 지하상가를 걷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 온라인에 올라왔고,지난달 20일에는 탄핵 심판 사건 변호를 맡은 김계리,배의철 변호사와 함께 식사하며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또 지난달 23일에는 경기 성남시 판교의 한 보리밥 정식집에서 일행 3명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서울중앙지법은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 재판을 진행하고 있다.구속기소 된 윤 전 대통령은 법원의 구속취소 결정으로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받고 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
tv 다시 보기 사이트 무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총리실에 따르면 한 총리는 오늘 국군수도병원에서 "이번 의사 집단행동이 장기화하면 피해는 결국 국민이 보게 될 텐데 군 병원의 적극적인 비상 대응 조치가 국민의 불안을 줄여줄 것으로 믿는다"고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tv 다시 보기 사이트 무료,환경부가 2022년 4월 공개한 2021년 주한미군 공여구역(55보급창) 주변지역 환경기초조사 결과보고서에 따르면 55보급창 주변지역은 유류와 중금속에 의한 토양오염이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