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차이니즈 룰렛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기재부 직원들에게 건넨 마지막 인사에서 "직무에 충실한 공직자를 외부에서 흔들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최 전 부총리는 오늘(7일) 내부 소통망에 올린 글에서 "어려운 상황일수록 공직자로서의 신념과 자긍심을 다져 주시기 바란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대통령 권한대행 기간에 대해선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여러분들이 국정과 민생 안정,재난 대응,모바일 카지노 온라인국가 신인도 사수를 위해 사투를 벌였던 모습을 국민들은 기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내수 회복이 지연되는 상황에서 가중된 미국 관세 충격,초과 세수에 이은 대규모 세수 펑크 등은 아쉬운 점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최 전 부총리는 "대내외 여건이 엄중한 상황에서 기재부가 해결해야 할 산적한 과제를 여러분께 넘기고 떠나게 돼 마음이 무겁고 죄송스럽다"고도 언급했습니다.
한편 최 전 부총리는 윤석열 정부의 두 번째 경제 부총리로,지난 1일 국회 본회의 탄핵안 상정을 앞두고 스스로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최상목 #경제부총리 #기획재정부 #사의 #탄핵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차이니즈 룰렛
차이니즈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낙연 새로운미래 공동대표가 광주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차이니즈 룰렛,그런 방법으로 치료를 했었는데 그것보다도 더 덜 침습적인 방법이고 이게 갑자기 이제 그 혈류 변화가 발생하지 않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점점점점 뇌가 적응하는 시간을 벌어주면서 병변이 소실이 되기 때문에 오히려 더 환자분한테 안전한 치료 방법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