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ithumb
NO.2: 위 믹스 SSS
NO.3: 위 믹스 과거 차트
NO.4: 위 믹스 구매
NO.5: 위 믹스 업 비트 상장일
NO.6: 위 믹스 해외 거래소
NO.7: 위믹스 커뮤니티
NO.8: 위믹스 해외거래소
NO.9: 위믹스코리아
NO.10: 클레이튼 업 비트
1400여 개 매장 운영하는 대형 채널…메디큐브 22종 입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에 진출한다.
에이피알은 미국 울타 뷰티와 메디큐브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 말 체결한 계약으로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토토 이득 디시'부스터 프로 미니' 등 총 22종이 입점할 예정이다.
초도 발주 물량은 이미 선적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 중 온라인 몰과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울타 뷰티는 미국 전역에 14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113억 달러(한화 약 16조 250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대형 체인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 600개가 넘는 뷰티 브랜드들이 약 3만 개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최근엔 뜨거운 K-뷰티 열기에 발맞춰 여러 한국 브랜드들을 입점시키고 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초도 물량부터 울타 뷰티의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 제품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체결했다.
울타 뷰티는 통상 온라인 판매 성과가 검증된 브랜드에 한해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진행하고 그 중 판매 결과가 우수한 브랜드만 선별해 전 지점에 입점시켜 왔다.이러한 기준을 고려할 때 이번 계약은 이례적이라는 게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메디큐브는 CES 2025에 참가하고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국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여기에 현지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찾는 뷰티 편집숍에 제품을 유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매출 증대를 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