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T&G 릴 홈페이지
NO.2: 도쿄 빅사이트
NO.3: 도쿄 빅사이트 맛집
NO.4: 도쿄 빅사이트 호텔
NO.5: 레토빅사이트
NO.6: 릴 as
NO.7: 릴 믹스
NO.8: 릴 사이트 쿠폰
NO.9: 릴 솔리드
NO.10: 릴 스테이션
NO.11: 릴 에이블
NO.12: 릴 에이블 프리미엄
NO.13: 릴 종류
NO.14: 릴 추천인코드
NO.15: 릴 쿠폰
NO.16: 릴 하이브리드
NO.17: 릴 하이브리드 3.0 가격
NO.18: 릴사이트
NO.19: 빅사이트
NO.20: 체네빅사이트
“‘기업 보안’아닌‘안보’문제라 인식”
위약금 면제 질문에 “이사회와 논의중”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SK텔레콤 유심 해킹 사고에 대해 대국민 사과에 나섰다.지난달 18일 SK텔레콤이 해킹을 사실을 파악한 지 19일 만이다.
최 회장은 7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본사에에서 열린 SK텔레콤 해킹 관련 일일 브리핑에 참석해 “최근 SK텔레콤의 사이버 해킹 등으로 고객분들과 국민들께 불안과 불편을 초래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용자들의 불만이 커지는 상황에서 최 회장이 8일 예정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SK텔레콤 유심 해킹 사건 청문회에 출석하지 못하게 되자 이날 직접 대국민 사과에 나선 것이다.
최 회장은 “사고 이후 일련의 소통과 대응이 미흡했던 점에 대해서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고객 입장에서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고 이는 저를 비롯한 경영진 모두가 뼈아프게 반성할 부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회 뿐 아니라 여당이나 국회,정부 기관 등의 질책이 정당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를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며 “정부 조사에 적극 협력해 사고 원인이 무엇이었는지 규명하는 데 주력하고,토토사이트 뉴스고객 피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약속했다.
SK그룹은 이번 사태를 계기로 수펙스 추구 협의회를 중심으로 전문가가 참여하는 정보보호혁신위원회를 구성할 방침이다.최 회장은 “SK 전 그룹사를 대상으로 보안체계 전반을 점검하고 보안 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겠다”며 이같은 계획을 밝혔다.정보보호 혁신위원회는 외부 전문가와 내부 전문가를 포함해 수펙스추구위원회에 구성될 예정이다.
다만 최 회장은 최근 논란이 된 위약금 면제 문제 등에 대해서는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최 회장은 “이용자 형평성 문제와 법적 문제 등을 같이 검토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SK텔레콤) 이사회가 이 상황을 놓고 논의 중”이라며 “논의가 잘 돼서 좋은 해결 방안이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통상 약관을 분석하고 수정하는 것은 이사회 소관인데 최 회장은 SK텔레콤 이사회 소속이 아니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날 오전 9시 기준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자는 누적 2411만 명이라고 밝혔다.자동 가입으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할 수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입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나머지 로밍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은 14일 이후 기술적 조치가 마무리되는대로 유심보호서비스에 순차 가입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유심 무상 교체는 이날 기준 누적 104만 건이 완료됐다.
도쿄 빅사이트
릴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J-Hot]▶ 몸에 산타 새겼다? 92세 이길여 남몰래 '멋내는 곳'▶ 황정음, 8년 만에 파경…"결혼 내 인생 가장 큰 후회"▶ '애주가' 성시경 일냈다…"韓엔 없어" 자신한 막걸리▶ 경찰서 앞 쭈뼛하던 두 소녀…경찰에 준 종이가방엔▶ "토끼에 물려 아이 손가락 절단"…제주 동물원 무슨일▶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중앙일보(https://www.
릴사이트,온라인 부문은 3년 연속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최근 5년간 연평균 20% 이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