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또일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저기온 19~25도,최고기온 25~33도
습도 높아지면서 일부 지역에 열대야
"누적된 강수 피해 업도록 주의해야"[이데일리 이영민 기자] 4일은 전국에 많은 양의 비가 다시 내리겠다.
기상청은 누적된 강수로 인한 안전사고를 주의하라고 당부했다.기상청 관계자는 “북한지역에 많은 비가 예상됨에 따라 경기 북부의 하천(임진강,한탄강 등) 수위가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며 “하천변 산책로와 지하차도 등은 이용 시 고립될 수 있으니 출입을 삼가야 한다”고 말했다.또 “산사태와 토사유출,시설물 붕괴 등을 조심하고,저수지 붕괴와 하천 제방 유실에 따른 침수 피해를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5도,낮 최고기온은 25~33도로 예상된다.일부 남부지방과 제주는 높아진 습도로 인해 폭염 특보가 발표될 수 있다.
모바일로또일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모바일로또일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 달 만에, 尹 "대화하자"…첫 면허정지[앵커] 의료공백 사태가 한 달이 돼가지만 상황은 악화일로입니다.
모바일로또일보,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인생은 구름 같은 것…" '서울 탱고' '첫차' 부른 방실이 별세☞ [르포] "한 번이라도 투석 거르면 우리 엄마 돌아가실 수도 있는데…"☞ '이준석 사당화' 게시글에 文 '좋아요'…文측 "단순실수, 취소"☞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연예계 은퇴·결혼 발표☞ '회삿돈 횡령' 박수홍 친형 징역 2년에 쌍방 항소☞ 독일 '신데렐라성 살인사건' 미국인 종신형 받을듯☞ 엄마 된 '전 리듬체조 스타' 손연재, 산부인과에 1억원 기부☞ "잘 키울 자신 없어서" 5살 아들 살해한 엄마 2심도 징역 10년☞ 여의도서 한우 먹고 서촌 카페…샬라메 목격담 이어져▶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