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ir Hockey
NO.2: 에어하키 가격
NO.3: 에어하키 보드게임
NO.4: 오락실 게임
NO.5: 오락실게임 하기
NO.6: 오락실게임 하는법
NO.7: 오락실하키
NO.8: 테이블 축구
캐나다 방송 "2035년 첫 인도 목표…K-9 등 판매도 제안"
[연합뉴스 자료사진.한화오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이 캐나다의 잠수함 도입 사업에 200억∼240억 달러(약 27조8천억∼33조3천억원) 규모의 공동 입찰제안서를 제출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캐나다 최대 TV 방송인 CBC는 한국 방위산업체 세 곳이 올해 3월 초 캐나다 정부에 민간제안사업(unsolicited proposal) 방식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중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은 "200억∼240억 달러 규모의 상세한 공동 제안서를 제출하면서 2035년까지 첫 잠수함 4척을 인도하겠다고 약속했다"고 CBC는 전했다.
또한 캐나다 국내에 정비시설을 건설하고 캐나다인을 직원으로 채용한다는 내용도 포함돼 있었다고 CBC는 덧붙였다.
이와 별개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캐나다 육군에 미국의 고속기동포병로켓시스템(HIMARS)과 유사한 다연장 로켓 무기와 K-9 자주포를 판매하는 방안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CBC는 한국 국방 당국자들을 인용,한국산 다연장 로켓과 자주포 구매가 성사된다면 도입 물량과 인도시기,러시안 룰렛 러시아어현지 정비시설 건설 등 조건에 따라 최대 10억 달러(약 1조4천억원) 상당의 사업이 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이 매체는 "이들 기업은 2년전 방한한 저스틴 트뤼도 당시 캐나다 총리와 체결한 국방안보 파트너십을 확대하길 원하는 한국 정부의 전폭적 지원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CBC는 이밖에 한국항공우주산업(KAI)도 FA-50 경공격기를 캐나다에 판매하는데 관심을 표명했으나 다른 기업들처럼 민간 제안서를 완전한 형태로 제출하지는 않았다고 덧붙였다.
캐나다는 3천t급 잠수함 8∼12척을 도입하는 최대 60조 원 규모의 '캐나다 초계 잠수함 프로젝트'(CPSP)를 추진 중이다.
앞서 한국 방위사업청은 지난 3월 캐나다의 잠수함 도입 사업에 한국 방산업체들이 '원팀'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방사청은 당시 캐나다 오타와에서 '제3차 한국-캐나다 방산군수공동위원회'를 개최하면서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이 캐나다 잠수함 사업에 함께 참여할 예정임을 설명하고,이런 '원팀' 구성으로 최적의 조건을 제시할 수 있으며 캐나다 해군의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한편 조기 납품도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오락실게임 하는법
오락실 하키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여기에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의 파업 선언에 따른 내부 갈등도 풀어야 할 당면 과제로 꼽힌다.
오락실 하키게임,김 총장은 “의대 졸업생들 대부분이 육지로 떠나 제주도는 의료 인력난이 너무 심하다”면서 “이마저도 생활 환경이 나은 제주시에 몰려 있어, 서귀포 지역은 연봉 수억 원을 줘도 의사를 못 구할 정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