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한도전 꼬리잡기 다시 보기
NO.2: 무한도전 러시안 룰렛
NO.3: 무한도전 레전드편
NO.4: 무한도전 마이너리티 리포트
NO.5: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291회 다시보기
NO.6: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노래
NO.7: 무한도전 미니버스
NO.8: 무한도전 싸움
NO.9: 무한도전 추격전
NO.10: 무한도전 해님달님
NO.11: 버벌진트 무한도전
보복 천명 불구 추가 공격 자제
양국 모두 전면전은 큰 부담 작용
‘강경파’파키스탄 참모총장은 변수
카슈미르 테러 사건을 계기로 미사일 공격을 주고받는 군사 충돌을 벌인 인도와 파키스탄이 보복을 천명하면서도 전면 대립을 피하기 위해 숨 고르기에 돌입하는 모양새다.
인도 당국이 라호르에서의 작전이 없었다고 부인하고 있고,슬롯 검증사이트 api전투기 격추 여부도 확인되지 않았으나 파키스탄이 이를 보복 대응으로 갈음하고 추가 행동에 나서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심각한 경제난으로 전쟁 장기화를 감당하기 어려운 탓이다.인도에 보복공격을 감행할 만한 테러조직이 없다는 점도 파키스탄엔 고려 요소다.
인도 역시 이번 공격이 테러 조직을 겨냥한 일회성 공격이었다고 선을 긋고 확전을 경계하고 있다.인도는 전날 공격에서 파키스탄 군사시설에 대한 공격은 이뤄지지 않았으며 이번 공격은 제한적이고 표적화된 공습으로,페페코인 상장긴장이 고조되는 걸 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다.
다만 확전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기는 어렵다.아심 무니르 파키스탄군 참모총장은 인도에 대한 강경론자로 두 나라가 마지막으로 충돌했던 2019년에 비해 “더 단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무니르 참모총장은 양국 간 갈등을 타협 여지가 없는 종교전쟁으로 규정하면서 카슈미르를 “우리의 생명선”이라고 표현했다.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노래
무한도전 러시안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소음인은 소화하기 힘든 지방질 음식이나 찬 음식, 날 음식은 조심해야 한다.
무한도전 러시안 룰렛,ⓒ바디프랜드[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