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천안 포니벨라
NO.2: 포니벨라
NO.3: 포니벨라 강아지
NO.4: 포니벨라 근처 맛집
NO.5: 포니벨라 메뉴
NO.6: 포니벨라 모래놀이
NO.7: 포니벨라 브런치
NO.8: 포니벨라 비오는날
NO.9: 포니벨라 애견
NO.10: 포니벨라 애견동반
NO.11: 포니벨라 주차장
NO.12: 포니벨라 카페
[서울경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관세 발표 후 첫 통상합의를 영국과 체결했다고 밝혔다.
8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인 트루스 소셜을 통해 "오늘은 미국과 영국 모두에 매우 중요하고 신나는 날이 될 것"이라며 백악관 집무실에서의 기자회견을 예고했다.
그는 "영국과의 이번 협정은 앞으로 수년간 미국과 영국의 관계를 굳건히 할 전면적이고 포괄적인 것"이라면서 "오랜 역사와 동맹을 바탕으로 우리의 첫 공식 발표를 영국과 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진지한 협상 단계에 있는 다른 많은 합의들도 뒤따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영국과의 전면적이고 포괄적인 합의는 앞으로 수년간 양국의 관계를 공고하게 만들 것"이라며 "오랜 역사와 동맹 관계 덕분에 영국이 우리의 '첫 번째' 상대라고 발표하게 돼 영광"이라고 언급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1월 재취임 이후 세계 각국에 높은 관세를 부과한 뒤 무역 협상을 진행해왔다.
포니벨라 강아지
포니벨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마르고 마른 남자가 떠나려는 것을 본 카간의 부하들은 모두 안심했습니다.
포니벨라,3월부터 '의료대란' 가속화 우려…버티던 '레지던트 4년차'도 떠난다뉴스 기사정부의 의대 증원 방침에 반대하는 전공의 집단 진료거부 사태가 사흘째 이어진 22일 대구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환자들이 진료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