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천경마장 일정
NO.2: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3: 부경 경마장
NO.4: 부산경마결과
NO.5: 부산경마공원 셔틀버스
NO.6: 부산경마일정
NO.7: 부산경마장 가는길
NO.8: 부산경마출마표
NO.9: 서울경마
NO.10: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11: 이번주경마일정
[앵커]
법원이 국민의힘의 전당대회를 막아달라는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습니다.
후보자 지위 확인 가처분도 기각했는데요.
법원은 가처분을 인용할 중대한 위법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정호진 기자입니다.
[기자]
후보 단일화를 두고 국민의힘의 내홍이 격화되는 가운데,법원이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가 신청한 후보자 지위 확인 가처분을 기각했습니다.
전당대회 개최를 금지해달라는 김 후보 측의 가처분 신청도 함께 기각됐습니다.
재판부는 "국민의힘 전당대회 개최 공고와 안건 등에 중대 위법이 없다"라고 가처분 기각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후보 단일화 논란의 핵심인 '당헌 제74조 2항'에 대해서도 국민의힘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재판부는 "당헌 제74조의 2의 취지를 고려해 단일화 여론 조사 실시 결과에 따른 전대,전국위원회 추진이 중대한 위법이 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통령 후보자의 임시 지위에 있음을 확인해달라'는 취지의 김 후보 신청에 대해선 김 후보가 경선 기간 단일화 취지의 발언을 해온 점을 주목했습니다.
<김문수/국민의힘 대선 후보> "국민이 볼 때 합당한 방법으로 한덕수 후보가 나온다면,라스베가스 카지노 바무소속으로 출마한다면 반드시 단일화를 하고…"
김 후보가 단일화의 직접적인 이해관계를 가지는 만큼 당무우선권을 무조건적으로 보장할 수 없다고 한 겁니다.
또한 "국민의힘이 김 후보의 자격을 전면적으로 부인하고 있지 않다"며 후보로 인정하는 만큼 법원이 판단을 내릴 이유가 없다고도 봤습니다.
법원이 김 후보의 가처분 신청을 기각하면서 국민의힘은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를 예정대로 열 수 있게 됐습니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단일화를 통해 후보가 바뀔 경우를 대비해 오는 11일 이전에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 개최 일정을 공고한 바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정호진입니다.
[영상편집 김세나]
[그래픽 서영채]
#전당대회 #김문수 #가처분 #기각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부산경마일정
부경 경마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역사아카이브]1기 지하철은 전차 철거 이후 철도교통이 전무했던 서울에 체계적인 고속고통망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획기적이었습니다.
부경 경마장,얼마만큼 많은 기업들이 호응하고 채택가능한 제도인지를 봐야 한다"며 "조세특례제한법처럼 일몰이 있는 소득세 감면과 인건비 비용 공제로 어느 정도 세제의 걸림돌을 제거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제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