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스트에폭 도박꾼의 오류
NO.2: 라스트에폭 도박사의 오류
NO.3: 라스트에폭 영혼 도박자의 오류
SK텔레콤이 할인 약정 기간이 남아있는 가입자의 해지 위약금 면제 여부와 더불어 결합 할인 상품 가입자 중 일부가 이탈했을 때 남은 가입자의 할인율 유지 여부에 대해서도 유보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늘(8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김장겸 의원(국민의힘)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SKT의 답변 자료에 따르면 이 회사는 결합 고객 일부 해지 시 잔여 회선 할인율 유지 가능성을 묻는 소비자원 질의에 "아직 정해진 내용이 없다"고 회신했습니다.
소비자원은 해킹 사건이 알려진 이후 SKT에 소비자 피해 구제를 위한 공문을 발송하면서 답변을 지난 2일까지 제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SK텔레콤은 답변서에서 "비정상 인증 시도 차단(FDS) 강화 조치를 최고 수준으로 격상해 운영하고 있으며 유심 보호 서비스로 해킹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KT 이사회는 해지 가입자 위약금 면제 여부에 대해 법적 검토를 진행 중입니다.
#SKT #유심 #해킹 #위약금 #할인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라스트에폭 도박사의 오류
라스트에폭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뉴스1 관련뉴스▶ '9000억의 남자' 오타니, 깜짝 결혼 고백…"아내는 일본인" ▶ 벤, 이욱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딸 양육권 갖기로▶ 강원래 "불법유턴 차 충돌, 하반신 마비…장애 수용까지 5년"▶ 16세에 노숙자와 동거 후 임신한 동생…언니는 15세에 유산▶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외출 포착…미모 여전▶ 뉴스1 X https://twitter.
라스트에폭 도박,이어 "죽일 듯이 싸우다가도 양당의 기득권 앞에서는 뒤로 손잡는 행태야말로 적대적 공생의 민낯이 아닐 수 없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