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 체인 거래
NO.2: 블록 체인 거래 검증
NO.3: 블록 체인 거래 과정
NO.4: 블록 체인 거래 내역 확인
NO.5: 블록 체인 거래 방식
NO.6: 블록 체인 거래 수수료
NO.7: 블록 체인 거래 용량
NO.8: 블록 체인 거래 정보
NO.9: 블록 체인 거래소
NO.10: 블록체인 거래기록
NO.11: 블록체인 기본 개념
NO.12: 블록체인 단점
NO.13: 블록체인 비트코인 관계
NO.14: 블록체인 사례
NO.15: 블록체인 코인
NO.16: 블록체인 특징 4가지
NO.17: 블록체인 플랫폼 종류
NO.18: 블록체인 활용사례
NO.19: 블록체인이란 쉽게
검찰이 아들의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고발된 사건을 각하로 마무리했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김지혜 부장검사)는 지난 8일 한 전 대표에 대한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및 학교폭력예방법 위반 혐의 고발 사건을 각하했다.
같은 혐의로 함께 고발된 한 전 대표의 배우자 진은정 미국 변호사와 강남 A중학교 교장 이모씨에 대해서도 각하 결정을 내렸다.각하란 요건이 맞지 않을 때 본안 판단을 하지 않고 사건을 종결하는 처분이다.
앞서 시민단체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은 2023년 5월 A중학교에서 발생한 학교폭력 사건과 관련해 한 전 대표 등을 지난해 4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고발했다.
당시 남학생 5명이 여학생 1명을 집단 폭행했다는 신고에 경찰이 출동했다가 이튿날 오인 신고를 이유로 취소됐는데 여기에 한 전 대표 아들이 연루됐고,백마포토라인 (제주)당시 법무부 장관이던 한 전 대표가 압력을 행사해 사건을 은폐했다는 게 사세행 주장이다.
이후 공수처로부터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한 전 대표에게 혐의가 없다고 봤다.직권남용 혐의의 경우 법무부 장관의 직무 권한에 속한다고 보기 어렵고,학교폭력예방법 위반 혐의 역시 관련 처벌 규정이 없는 상황이라 혐의없음이 명백하다는 게 검찰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