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홀짝 더블유놀이터
제주국제공항에 초속 25m가 넘는 태풍급 강풍이 불고 있습니다.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3일) 오전 9시 기준,제주도 북부에 강풍경보가,중산간과 산지,추자도에는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강풍경보는 육상에서 초속 21m 이상 또는 순간풍속 초속 26m 이상의 바람이 예상될 때 내려집니다.
주요 지점별 일 최대순간풍속은 제주공항(북부) 초속 25.9m,에그 벳 300삼각봉(산지) 초속 24.7m,외도 초속 23.8m,산천단 초속 20m,구좌 초속 19.0m,우도 초속 17.7m 등 입니다.
제주국제공항엔 강풍특보와 이착륙 양방향 급변풍특보가 내려진 상태로 항공편의 일부 지연과 결항편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추자도엔 늦은 오후까지,제주도 산지와 중산간,북부엔 4일 새벽까지 순간풍속 초속 20m 이상의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다"며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공항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파워볼 홀짝 더블유놀이터
파워볼 홀짝 더블유놀이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대사는 국방부 장관 신분이던 지난해 7∼8월 해병대 수사단이 채상병 순직 사건의 책임자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경찰에 적법하게 이첩된 수사 기록을 회수하고, 수사단의 수사결과 발표를 돌연 취소하는 등 수사 외압을 행사한 혐의(직권남용 등)로 공수처의 수사를 받고 있다.
파워볼 홀짝 더블유놀이터,송 대표는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는 31일 광주 국립 5·18민주묘지를 참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