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바이 누 로빈 후드 상장
최대 사거리가 200㎞,구경이 300㎜인 KN-09는 북한이 러시아에 공급한 것으로 알려진 포격 무기 중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M2015‘KN-SS-X-09’로도 불립니다.
우크라이나의 군사전문매체‘디펜스 익스프레스’는 현지시각 7일 영문판에서 KN-09가 파괴된 것으로 확인된 첫 사례가 나왔다며 관련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KN-09 파괴 공격은 우크라이나군이 미국으로부터 공급받은 하이마스 시스템의 정밀유도탄으로 이뤄졌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몇 미터 옆에서 터진 유도탄 파편을 KN-09가 맞았고,연쇄폭발이 일어나 KN-09가 완전히 파괴됐습니다.
당시 공격 목표 파악과 정밀유도 조준은 우크라이나군 특수작전군 제4 유격연대의 드론 조종사들의 공중정찰 덕택에 가능했습니다.
디펜스 익스프레스는 한 공개정보 분석가를 인용해 이 공격의 지리적 위치가 러시아 북서부 쿠르스크주의 페르보마이스키 마을 근처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이 매체는 러시아군이 전장에 배치한 최대 사거리 60㎞,구경 240㎜인 북한제 M1991 다연장로켓포를 발사하는 장면이 영상으로 처음 포착됐다고 한 군사전문 텔레그램 채널을 인용해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우크라이나군 특수작전군 제4유격연대 공개 영상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토토 가상계좌 신고 제로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시바이 누 로빈 후드 상장
시바이 누 로빈 후드 상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기 입증부터 손해액 입증까지 고비 수두룩피해자들 "피해 구제 어려운 점 알아…미국에서 죗값 받았으면" 24일(현지시간) 몬테네그로 경찰이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를 연행하고 있다.
시바이 누 로빈 후드 상장,참여연대가 21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종로구 서울시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윤석열 대통령을 선거관리위원회에 신고하기 전 입장을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