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그웬 스파이더맨
NO.2: 마일즈 VS 피터
NO.3: 마일즈 vs 피터
NO.4: 마일즈 모랄레스 아빠
NO.5: 마일즈 모랄레스 짤
NO.6: 스파이더맨
NO.7: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NO.8: 스파이더맨 삿대질 밈
NO.9: 스파이더맨 손가락질
NO.10: 스파이더버스
NO.11: 피터 포커: 스파이더햄
지난 달 29일 정선명령 어기고 도주하다 해경에 의해 붙잡혀
신종 게릴라식 수법으로 불법조업 해온 것 드러나…밀입국 혐의점은 없어
2일 태안해양경찰서는 이 보트에 탄 중국인 선장 및 선원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인 결과 양망기 사용 흔적과 진술을 토대로 허가없이 우리 EEZ(배타적경제수역) 내에서 불법 조업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해경은 이들에 대한 밀입국 여부에 대해서도 다각적으로 조사했으나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해경에 따르면 이들은 신종 수법으로 주선이 배타적경제수역(EEZ) 내 어구를 투망한 후 수역을 이탈하면 일정 시간이 지난 뒤 종선이 다시 진입해 어획물을 회수하는 방식의 게릴라식 조업을 벌여왔던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사한 외형의 고속보트 2척을 사용함으로써 식별 및 추적을 어렵게 만들어 단속을 회피하려는 치밀함을 보였다.
해경은 경제수역어업주권법에 따라 이들에게 담보금 1억5000만원을 부과하고 해당 선박과 선원들을 석방·퇴거조치했다.
태안해경 관계자는 "우리 어업 질서를 위협하는 불법 외국어선에 대해 강력하고 엄정하게 대응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해역에서 소형 고속보트를 이용한 신종 수법에 대한 단속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달 29일 오전 8시11분께 서격렬비도 북서방 약 95㎞(51해리) 인근 바다에서 해경에 의해 적발돼 도주하다 45분 간 추적 끝에 붙잡혔다.
마일즈 vs 피터
피터 포커: 스파이더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충북대 의대 교수 70여명은 이날 오후 충북대 의대 본관 첨단강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1시간 30분가량 의대생 집단 유급 상황 등에 대해 논의했다.
피터 포커: 스파이더햄,오 장관은 이번 간담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가 ’22년, ’23년 마련한 '원전 중소기업 지원방안'과 '원전 중소기업 중장기 경쟁력 강화방안'을 당초 계획대로 차질없이 추진할 계획이며 원전 중소기업의 생태계 회복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의 핵심 정책수단인 정책자금, 기술보증, R&D 등을 적극 투입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