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FT 게임 순위
NO.2: P2E 게임
NO.3: p2e' 게임 순위
NO.4: 블록체인 게임
NO.5: 블록체인 게임 개발
NO.6: 블록체인 게임 규제
NO.7: 블록체인 게임 만들기
NO.8: 블록체인 게임 순위
NO.9: 블록체인 게임 시장 규모
NO.10: 블록체인 게임 전망
NO.11: 블록체인 게임 종류
NO.12: 블록체인 게임 추천
NO.13: 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NO.14: 블록체인 게임 코인
NO.15: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NO.16: 블록체인 게임 회사
NO.17: 블록체인 게임이란
NO.18: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NO.19: 블록체인 게임회사
NO.20: 이더리움 블록체인 게임 개발
NO.21: 한국 블록체인 게임
페르소나 5 배팅 센터 보상이용자의 운전 습관을 분석한 후 맞춤형 예상 도착 시간을 안내하는 신규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네이버 제공" style="text-align: center;">
네이버(NAVER)는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에 인공지능(AI)을 접목해 이용자 운전 습관을 분석한 후 개인 맞춤형 예상 도착 시간을 안내하는 신규 기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새 기능은 AI가 이용자의 운전 속도,주행 패턴 등 개인만의 특징적인 운전 습관을 기반으로 맞춤형 도착 예상 시간을 안내한다.
기존에는 주행 경로와 그 경로의 특징 값을 통해 한 개의 소요시간 값을 예측했다.모든 주행 데이터를 통해 추출한 평균값으로 예측 시간을 도출하는 방식이다.
새롭게 추가된 AI 기반의 예측 시간 시스템은 사용자의 운전 속도,주행 패턴 등 주행 습관을 기반으로 이용자 개인에 맞춘 각기 다른 예상 도착 시간을 알린다.
이번 기능은 로그인과 주행 이력이 있는 이동 이력 관련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한 이용자는 별도 설정 없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여러 번의 주행을 통해 AI가 사용자의 주행 스타일을 학습하면 더 정밀한 결과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용자 안내 화면에는 개인 맞춤형 도착 시간 안내와 모든 이용자의 데이터 기반으로 예측된 일반적인 평균 도착 소요 시간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