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전적 사이트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망고 포장지에 대마초를 숨겨 밀수입하려던 태국인이 세관에 붙잡혔습니다.
인천공항본부세관은 태국 국적 35살 A씨와 19살 B씨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 송치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인천공항세관은 지난 2월 여행자 정보 분석과 휴대품 정밀 검색을 통해 피의자 여행 가방에서 대마초 3.1kg을 발견했습니다.
이들은 태국산 건망고 포장지 안에 대마초를 넣고 진공 포장해 국내로 밀반입하려다 적발됐습니다.
세관 조사 결과 이들은 제3자에게 건망고와 건바나나 운반을 부탁받았다며 혐의를 부인했으나 이후 범행을 인정했습니다.
인천공항세관 관계자는 "2022년 태국의 대마 합법화 정책 이후 태국발 대마초 밀수입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대마류를 국내로 밀반입하거나 투약할 경우 반드시 처벌받는다"고 말했습니다.
롤 전적 사이트 디시
롤 전적 사이트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세금 문제가 이슈가 되자 윤석열 대통령이 직접 나서 세제 혜택 등 지원 방안을 신속히 마련하라는 지시를 내리기도 했다.
롤 전적 사이트 디시,공영운vs한정민vs이준석…동탄민심은 "교육·의료 절실"'3파전' 4·10 총선 수도권 최대 격전지 경기 화성을 가보니"정권·운동권 등 심판론 관심 없다"…"교통 지옥 해결해달라"산업 특화된 지역색 반영…공영운 현대차, 한정민 삼성전자 출신 영입이준석, 지역구 현역 이원욱과 시너지 노려…'인지도' 강점(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공영운 후보와 국민의힘 한정민 후보,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