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슈투트가르트 대 쾰른|【u-20 여자 월드컵】

NoiseAware Blog

러시아하키

슈투트가르트 대 쾰른|【u-20 여자 월드컵】

슈투트가르트 대 쾰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청 공공지원 등에 힘입어 최단 기록 경신"

중림동 398 재개발 조합설립 동의 75% 달성 [서울 중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중림동 398 재개발 조합설립 동의 75% 달성
[서울 중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는 9일 중림동 398번지 일대 주택재개발사업이 조합설립에 필요한 법적 동의율 75%를 동의서 접수 29일 만인 지난 8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곳은 지난해 9월 정비구역에 지정됐다.이어 토지 등 소유자 75%가 사업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조합직접설립'에 동의하면서 중구의 공공지원이 이뤄졌다.

조합직접설립은 조합설립 관련 절차와 비용을 공공에서 지원하면서 주민협의체를 통해 조합을 만드는 제도다.이에 따라 구는 정비업체 선정,슈투트가르트 대 쾰른주민협의체 구성,슈투트가르트 대 쾰른조합장 선거 등 행정 절차를 수행한다.주민협의체는 지난 5월 말 구성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 조합설립 동의율 달성에 걸린 기간은 종전 최단 기록인 지난 6월 금호21구역의 32일을 더 단축한 것"이라며 "지난해 신당10구역을 지원하면서 36일 만에 75% 동의율을 달성한 데 이은 성과들"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는 중구의 공공지원자 역할이 컸던 것으로 구는 분석했다.

그간 중구는 동의율 75%를 30일 안에 모으겠다는 '7530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적이고 다양한 노력을 펼쳤다.구가 직접 운영하는 밴드를 통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재개발 전문가들을 초빙해 현장 상담도 했다.

앞선 4월 말에는 구역 내 현장지원센터를 개설하고 동의서 접수가 시작된 6월 10일부터는 동의율 확보를 위해 애썼다.

주민협의체는 올해 안으로 창립총회를 열고 조합설립 인가도 마무리할 목표를 갖고 있다고 구는 전했다.이 경우 정비구역 지정 이후 조합설립까지 평균 소요 기간보다 2년 이상 단축하게 된다.

중림동 398번지 일대 재개발구역은 2만8천315㎡ 면적에 791세대가 입주할 최고 25층,슈투트가르트 대 쾰른6개 동 규모의 공동주택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김길성 구청장은 "신당10구역과 약수동에 이어 이번 중림동 398번지 일대까지 구의 공공지원이 큰 도움이 돼 기쁘다"면서 "중구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이끌어갈 이번 재개발사업이 순항할 수 있도록 주민들과 끝까지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슈투트가르트 대 쾰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슈투트가르트 대 쾰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명, 자기 가죽은 왜 안 벗기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뉴스 기사‘친명횡재 비명횡사’로 가는 민주더불어민주당이 제22대 총선 공천을 두고 당내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에 이재명 대표가 참석하고 있다.

슈투트가르트 대 쾰른,2020년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받은 하정우도 넷플릭스 ‘수리남’으로 복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