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노히트노런
NO.2: kbo 최초 퍼펙트게임
NO.3: 켈리 퍼펙트게임
NO.4: 퍼펙트 게임 KBO
NO.5: 퍼펙트 리그 2024
NO.6: 퍼펙트 리그 2024 다시보기
NO.7: 퍼펙트 오브 퍼펙트 게임
NO.8: 퍼펙트게임 ott
NO.9: 퍼펙트게임 결말
[앵커]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노쇼 사기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연예인 소속사나 제작진을 사칭해서 식당에 단체 주문을 한 뒤 중간에 돈을 가로채는 신종 범행 수법이 등장했습니다.
배준석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충남 당진의 한 식당.
지난 달 24일,아시안 게임 바카라유명 배우들이 올거라며 특별한 예약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영화 제작사 사칭범]
"내일 단체로 예약을 좀 드리고 싶은데 배우분들도 좀 같이 방문하실 것 같아서 와인을 좀 준비해달라고 요청을 하셨는데…"
식당 측이 와인은 없다고 하자 대신 사달라고 합니다.
[영화 제작사 사칭범]
"배우님께서 자주 가시는 회식 장소에 연락해보니 주류 업체 명함을 하나 주셨습니다.먼저 좀 부탁드리고…."
하지만 예약 당일 나타난 사람은 없었고 180만 원 상당 식재료 값은 물론,영화 속 마작고가 와인 값 560만 원도 돌려 받을 수 없었습니다.
[강구연 / 피해자·식당 주인]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는데 뭐 사기 이런거는 일반 서민 입장에서는 생각을 할 수가 없잖아요."
수원의 또 다른 식당도 비슷한 수법의 연락이 왔습니다.
[연예인 소속사 사칭범]
"연예인분들이랑 간부급들 회식하고 싶다고 하셔가지고… (식사하는 모습) SNS 업로드는 해 주신다고 했거든요."
다행히 해당 소속사에 직접 확인해 화를 면했습니다.
[송낙중 / 식당 주인]
"와인 얘기를 마침 꺼내시더라고요.'특별한 와인을 좀 찾고 있는데 알아봐 주실 수 있느냐'라는 얘기를…"
경찰은 최근 자영업자 대상 '노쇼 사기' 400여 건을 해외에 거점을 둔 조직 범죄로 보고 수사 중입니다.
채널A 뉴스 배준석입니다.
영상취재: 김석현
영상편집: 구혜정
퍼펙트 리그 2024
kbo 최초 퍼펙트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지 공영 NHK 등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이날 기자들에게 닛케이지수 최고치 경신과 관련 "내 입장에서 주가에 대해 구체적인 코멘트를 하는 것은 삼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kbo 최초 퍼펙트게임,대법원 1부(주심 김선수 대법관)는 약사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수의사 A씨에게 벌금형의 선고유예를 내린 1심 판결을 뒤집고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