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이지 원포커 241화
희귀 색인 선명한 노란색 빛
구체적인 경매시기는 언급 없어
100캐럿 이상의 노란색 다이아몬드가 러시아 경매에 나올 전망이다.
타스 통신은 3일(현지시간) 러시아 역사상 가장 큰 다이아몬드가 경매에 나올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아이센 니콜라예프 사하(야쿠티야)공화국 수장은 타스 통신에 "알로사가 러시아 역대 최대 다이아몬드 '새로운 태양'(New Sun)을 경매에 부칠 것"이라고 언급했다.그는 이 다이아몬드가 100캐럿 이상이고 희귀한 색인 선명한 노랑(비비드 옐로) 빛을 낸다고 소개했다.그러나 구체적인 경매 시기는 말하지 않았다.
알로사는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채굴 기업이다.러시아 정부가 지분의 33.03%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사하공화국과 아르한겔스크에서 다이아몬드를 채굴한다.이 기업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과 관련해 서방 제재를 받는 중이다.
카이지 원포커 241화
카이지 원포커 241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고영선 KDI 선임연구위원은 “규모가 큰 사업체일수록 임금도 높고 근로조건도 양호한데, 대기업 일자리가 부족함에 따라 여러 사회적 문제가 나타나고 있다”고 짚었다.
카이지 원포커 241화,Spring farming of winter wheat carried out in Longnan City, NW China's GansuFarmers labor in a wheat field in Shimen Town of Wudu District, Longnan City, northwest China's Gansu Province, March 9,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