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티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월 31일까지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고객 차량 특별 지원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올해 여름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등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1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룸,제트티비배터리,제트티비브레이크 관련 부품,제트티비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또한 침수 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까지 부품 및 공임의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제트티비보험 수리 시에는 운전자 자기부담금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폭우로 인해 차량의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렉서스 및 토요타 고객 대상으로 일부 모델에 대한 재구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캠페인 기간 중 재구매 계약 후 9월까지 출고하는 고객들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제트티비추가적으로 고객들의 원활한 일상을 돕기 위해 신차 인도 전까지 렌터카 서비스를 최장 1개월까지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고객이 차량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경우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재구매 시 기존 차량의 중도 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기습적인 이번 집중 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렉서스·토요타 고객을 위해 긴급하게 특별 지원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침수차량의 경우 전문가의 점검 및 차량 관리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꼭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트티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제트티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국은 작년에 에이태큼스 미사일을 제공했지만 중거리용인 구형 버전이었다.
제트티비,주택과 토지를 합한 개인 종합부동산세 납세 인원은 41만 7,00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