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 포커룸
국회 과방위 SK텔레콤 해킹 관련 청문회 증인 출석
고객신뢰회복위원회 설치 계획 밝혀
전체적인 고객신뢰회복에 대해 다룰 것[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SK텔레콤이 고객 유심 정보 해킹 사태 수습을 위한 추가 대책으로‘고객신뢰회복위원회’를 설치한다.위원회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상실하게 된 원인을 조사하고 위약금 면제 문제 또한 다루겠다는 계획이다.
유 대표는 “어제(7일) 대책을 수립한 것은 고객 신뢰회복 위원회를 조속히 설치하고 위원회에서 지금 신뢰가 상실된 많은 부분에 대해 조사를 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보호를 어떻게 할지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위원회에서 위약금 문제도 다루냐”는 조국혁신당 이해민 의원 질의에 유 대표는 “위약금 문제를 포함해 전체적인 고객신뢰회복에 대해 다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이 위원은 이번 사태와 관련해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이 필요하다고도 주장했다.이 위원은 “정부가 나서서 2차 피해 없다며 기업에 면죄부를 주고 있다”며 “이제는 처벌 수위 높여서라도 정보보호 투자 열심히 하게 하고 중대과실이 없게 사전에 대비하는 게 중요하다”며 “입법부 입장에서 남는 방법은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징벌적 손해배상을 입법하고 더불어 최소 투자비율 의무화,위약금 면제,구제 실효성 제고,피해자 입증책임 완화 등에 대해서 후속 입법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온라인 포커룸
온라인 포커 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尹 "국민 생명과 건강 볼모로 집단행동 해서는 안돼"ㆍ40곳 의대생 대표 "동맹 휴학… 증원은 의사 날림 배출"ㆍ한동훈 "앞집에 조두순, 감당 가능? 사형집행 논의할 때"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정해민 기자 at_ham@chosun.
온라인 포커 룸,대신증권의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충당금은 225억원 수준이며 부동산 익스포져는 자기자본의 30% 비중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