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indow focus Logger
NO.2: pc카톡 포커스
NO.3: 게임 창 내려가는 이유
NO.4: 윈도우 11 게임 중 바탕화면으로 나 가짐
NO.5: 윈도우 11 게임 중 알트탭 현상
NO.6: 윈도우 11 창 전환
NO.7: 윈도우 11 포커스 문제
NO.8: 윈도우 창 넘어 감
NO.9: 윈도우 포커스 문제
NO.10: 윈도우 포커스 지원 끄기
NO.11: 윈도우11 포커스
NO.12: 활성화 된 창이 다른 창에 가려진 채로 앞으로 나오지 않는 문제
서울 시내버스 노사 분쟁 확산
통상 임금 놓고 사측과 평행선
한국노총 전국자동차노조연맹(자동차노련) 산하 전국 22개 지역 시내버스 노조가 오는 28일 총파업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자동차노련은 8일 전국 대표자 회의를 열고 이 같은 계획을 발표했다.서종수 자동차노련 위원장은 “사 측과 임금·단체협약 교섭이 결렬되면 오는 28일 첫차부터 전국 동시 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실제로 전면 파업을 벌이면 사상 첫 전국 시내버스 동시 파업 사례가 된다.버스 노조는 대부분 자동차노련 산하다.
통상 임금 문제를 둘러싼 서울 시내버스 노사 간 분쟁이 전국으로 확산하는 모습이다.서울 시내버스 노사는 작년 말부터 임·단협 협상을 벌였지만 통상 임금의 범위를 놓고 입장 차를 좁히지 못하고 있다.노조는 정기 상여금을 통상 임금에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사 측은 인건비 부담이 너무 크니 통상 임금 등 임금 체계를 먼저 손보자는 입장이다.통상 임금은 각종 수당과 퇴직금 등의 기준으로 통상 임금이 오르면 초과근무 수당 등이 연동해 뛴다.전국 시내버스 노사 대부분이 이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다.
서울 시내버스 노조는 지난달 30일 한 차례 버스 운행을 지연시키는‘준법 투쟁(태업)’을 벌였고 지난 7일 이를 재개했다.서울 시내버스 노조는 27일까지 태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윈도우 포커스 문제
윈도우 포커스 문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당기순이익은 465억원으로 252% 상승했다.
윈도우 포커스 문제,그의 눈이 약간 좁아지면서 Xiao Yan의 영혼의 인식은 잠시 후 천천히 열리고 약간 고개를 끄덕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