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내 블록체인 기업 현황
NO.2: 국내 블록체인 스타트업
NO.3: 기업용 블록체인
NO.4: 블록체인 거래소
NO.5: 블록체인 기술 기업
NO.6: 블록체인 뜻
NO.7: 블록체인 솔루션
NO.8: 블록체인 스타트업
NO.9: 블록체인 스타트업 현황
NO.10: 블록체인 업계
NO.11: 블록체인 코인
NO.12: 블록체인 플랫폼 순위
NO.13: 어도비 블록체인
NO.14: 한국블록체인 스타트 업 협회
NO.15: 한국블록체인협회 회장
최근 타이완 미러 미디어에 따르면 최근 중국 SNS 웨이보에서 한 중국 회사가 내건 채용 공고가 논란이 됐다.해당 공고에는 구체적인 근무 조건이 제시됐다.
채용 중인 직무는 주간 조와 야간 조로 나뉘어 운영된다.주간 조는 오전 9시에 출근해 오후 6시에 퇴근하고 야간 조는 오후 1시에 출근해 밤 10시에 퇴근한다.휴게시간은 1시간이다.
수습 기간 중 월급은 4000위안(약 77만원)으로 법정 공휴일 근무 시 급여는 두 배로 지급된다.1년 이상 근속할 경우 매월 100위안(약 2만원)이 추가 지급된다.업무 내용은 모자이크 처리돼 있다.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건 복리후생 부분이다.회사 측은 입사 즉시 화장실과 엘리베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또 야근 시 전기 요금을 따로 낼 필요가 없다는 내용도 복지 항목에 포함됐다.이 외에도 간식과 야식 제공,양방배팅 방법비정기 단합 행사 등이 복리후생으로 적혔다.
해당 공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누리꾼들은 "기본 인권을 복지로 포장하는 거냐" "복지라고 내세울 것이 저것밖에 없냐" "회사 화장실을 무료로 쓰는 것이 복지라니 이건 무릎 꿇고 웃어야 할 일" "이 정도면 직원이 아니라 수감자 아니냐"며 조롱 섞인 반응을 보였다.
국내 블록체인 기업 현황
블록체인 스타트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수석부장판사 김상훈)는 민 대표가 하이브를 상대로 낸 의결권 행사 금지 가처분 소송에 30일 인용 결정을 내렸다.
블록체인 스타트업,이후에도 도는 공동주택 홈네트워크 보안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 결과, 올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추진하는 아파트 보안 자율점검 지원사업의 선도 지역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