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int 은어
NO.2: 巧克力
NO.3: 꽃 박하
NO.4: 박라나 하프
NO.5: 박라땐
NO.6: 박하 꽃말
NO.7: 박하 맛 사탕
NO.8: 박하 민트 차이
NO.9: 박하 사탕 만드는 법
NO.10: 박하 사탕 먹고 물
NO.11: 박하 사탕 추천
NO.12: 박하 영어로
NO.13: 박하 종류
NO.14: 박하 키우기
NO.15: 박하 페퍼민트 차이
NO.16: 박하 학명
NO.17: 박하 효능
NO.18: 박하란
NO.19: 박하랑
NO.20: 박하렌
NO.21: 박하사탕 많이 먹으면
NO.22: 박하잎
[서울=뉴시스]이소원 인턴 기자 = 경찰이 한 남성의 흉기 난동을 삼단봉으로 한 번에 제압한 사건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경찰청'에는 '남성의 ○○행동에 냅다 삼단봉으로 내려치는 경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의 한 골목에서 지난 1일 오후 5시 30분께 한 60대 남성이 칼로 주민들을 위협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하는 경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칼을 든 남성이 인근 가게 안으로 들어가려 시도하고 있었다.남성은 두 명의 경찰과 마주하자 가게로 들어가지 않고 도로에서 칼을 휘두르며 저항했다.
칼을 버리라는 명령에도 남성이 계속해 버텨 대치 상황이 길어지자,슬롯 공급자경찰은 테이저건(발사식 전자충격기)을 꺼냈다.
그러나 최후의 수단인 테이저건을 쏘기 전 기회를 엿보던 경찰은 삼단봉으로 남성의 칼을 내리쳤고,오토 만골트동시에 칼날은 힘없이 부러져 날아갔다.경찰은 순간 당황한 남성을 제압하고 체포에 성공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인근 가게에서 술을 먹다 시비가 붙자,대박뉴맞고칼을 가지고 와 난동을 부렸다고 한다.그는 현장에서 특수협박,특수재물손괴 혐의 현행범으로 체포됐지만,텍사스 홀덤 컴퓨터알코올중독 증세로 입원 치료를 위해 불구속 수사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巧克力
박하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국ESG기준원은 기업 등 특정 단체와 이해관계 없는 독립적인 기관으로, 객관적인 의결권 행사 가이드라인에 기반해 기업의 주요 주주총회 안건을 분석하고 ESG 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하란,국제사회의 반대에도 본격적인 지상전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