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배팅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경찰청은 12일‘경북 산불’을 발화한 혐의(산림보호법 위반)로 성묘객 A(50대)씨와 과수원 임차인 B(60대)씨를 불구속 송치했다.
경찰에 따르면 성묘객 A씨는 지난 3월 22일 의성군 안평면 괴산리 한 야산에서 조부모 묘에 자라난 어린나무를 태우려고 나무에 불을 붙였다가 산불로 확산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과수원 임차인 B씨는 같은 날 안계면 용기리 한 과수원에서 영농 부산물을 태웠다가 산불로 확산하게 한 혐의다.
경찰은 지난 3월 28일 의성군청 특별사법경찰로부터 사건 전체를 인계받아 경북경찰청 형사기동대장을 팀장으로 하는 18명 규모의 수사 전담팀을 편성해 수사에 착수한 바 있다.
앞서 법원은 이들에 대한 구속 영장을 기각했다.
경찰은 이후 추가 수사에서 목격자 등 관계자들을 조사하고 합동 감식,좋은 평판 카지노압수 수색,CCTV 등 영상 분석을 토대로 혐의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를 본 기초자치단체들로부터 산불 피해 면적 자료를 제출받아 피의자별 실화 면적을 구분해 범죄 사실을 특정했다”고 밝혔다.
시스템배팅사이트
시스템배팅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이 대표는 차기 대선 가상대결 조사에서도 정치 신인인 한 위원장에게 우위를 내줬다.
시스템배팅사이트,"조영철 제 17대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장(오른쪽)이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제 28차 정기총회' 기자간담회에서 이야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