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Casino hold 'em
NO.2: 것샷
NO.3: 넛 플러시 드로우
NO.4: 드로우핏 더플코트
NO.5: 드로우핏 플리츠팬츠
NO.6: 발라트로 앤티 뜻
NO.7: 세븐카드 스터드
NO.8: 텍사스 홀덤 족보
NO.9: 포커 족보
NO.10: 프리플랍 뜻
NO.11: 플러그dj
NO.12: 플러쉬
NO.13: 플러쉬드 어웨이
NO.14: 플러쉬드로우
NO.15: 홀덤 Ante 뜻
NO.16: 홀덤 링게임 뜻
NO.17: 홀덤 머니인 뜻
NO.18: 홀덤 바운티 뜻
NO.19: 홀덤 새틀라이트 뜻
NO.20: 홀덤 앤티
NO.21: 홀덤 족보
NO.22: 홀덤 토너먼트 앤티
여성의 경우,배변 문제까지 발생할 수 있어
피부 감염 위험성도 존재
영국 의사가‘파블로프의 개’효과 떄뭉네 방광 조절 기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며 샤워 중 소변을 보는 행위를 삼가야 한다고 경고했다.
7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비뇨기과 의사 테레사 어윈 박사는 일반인의 60~80%가 한다고 알려진‘샤워 중 소변 보기’습관이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어윈 박사는 샤워하면서 소변을 보면 뇌가 흐르는 물 소리와 소변을 보고 싶은 욕구를 연관시켜 물 소리만 들어도 소변이 마려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그는 “파블로프의 개 훈련과 비슷하다”며 “종소리만 들어도 개가 침을 흘리게 되는 것과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을 씻을 때마다,포커 베팅 사이즈샤워를 할 때마다,티빙 실시간 링크설거지를 할 때마다,포커 홀덤 게임흐르는 물이 있으면 방광은 소변을 보고 싶어서‘침이 흐를’것””이라고 주장했다.장기적으로 볼 때,신체의 내부 방광 조절 기능에 문제를 일으켜 의지와 관계 없이 화장실에 자주 가게 만든다는 것이다.
샤워 중 소변을 보는 행위가 위험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일부 전문가들은 특히 여성의 경우 요로 감염이나 신부전증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근육 치료사인 알리샤 제프리 토마스 박사는 “여성이 서서 소변을 보는 자세는 골반기저근에 과도한 부담을 주고,이로 인해 방광이 완전히 비워지지 않을 수 있다”라며 “골반기저근이 충분히 이완되지 않으면 배뇨 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텍사스주의 산부인과 의사 에마 퀘르시도 “서서 소변을 보는 것은 골반저근 기능이상을 일으킬 수 있다.골반저근이 약화하면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마렵거나 흘러나오는 요실금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샤워 중 소변을 볼 경우 피부 감염의 위험도 존재한다.건강한 사람의 소변은 대부분 무균 상태지만 방광염이나 요로감염 등을 앓는 사람은 소변에 세균이 포함돼 있을 수도 있다.
이 때문에 하체 등에 상처가 있다면 소변에 있는 박테리아에 감염될 수 있다.다만 샤워를 하면서 피부를 물로 씻어내기 때문에 이같은 위험은 상대적으로 덜하다.
세븐카드 스터드
넛 플러시 드로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의 경우 우리나라보다 먼저 저출생 대책을 대대적으로 펼쳐왔는데 백약이 무효였습니다.
넛 플러시 드로우,공천 실무 책임자들을 자기 방에 불러서 결정하고 영향력 끼치려고 하는 모습은 대단히 부적절하고 잘못된 행동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