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치마작 역
NO.2: 리치마작 족보
NO.3: 마작 멘젠
NO.4: 마작 역 정리
NO.5: 마작 역없음
NO.6: 마작 자패
NO.7: 마작 족보 순위
NO.8: 마작 족보 외우기
NO.9: 마작 족보 정리
NO.10: 마작 패
NO.11: 마작 후리텐
NO.12: 마작패
NO.13: 작혼 리치 마작 족보
NO.14: 작혼 리치 자동
NO.15: 작혼 역없음
NO.16: 작혼 족보 설명
NO.17: 작혼 족보 프로그램
NO.18: 작혼마작 족보
[방통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가 최근 SK텔레콤 해킹 사건과 관련해 교체용 유심 재고 도착 알림,유심 보호 서비스 가입 안내 등의 스미싱 미끼 문자가 활개를 칠 가능성이 높다며 2일 이용자 주의보를 발령했다.
방통위는 확인되지 않은 발신자로부터 온 문자 속 링크나 QR코드를 실행할 경우 악성코드에 감염되고 개인정보·금융정보 탈취,미국 파워볼 예상 번호무단 송금,휴대폰 원격 제어 등 추가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다.
특히 이동통신사업자 등을 가장해 문자에 링크를 포함하거나 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 입력을 요구하는 경우 보다 심각하고 직접적인 재산상 피해로 연결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방통위는 유심 교체 안내 등을 문자로 받았을 경우 이동통신사업자 고객센터 등을 통해 공식적으로 발송되었는지를 먼저 확인해 달라고 했다.
SK텔레콤은 이날 서울 중구 T타워에서 연 서버 해킹 사태에 관한 브리핑에서 유심 재고 도착 문자에 대해 "아직 그러한 문자를 보내지 않고 있다.대기 순서가 되면 114 번호를 통해 발송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태로 인해 스미싱 문자가 증가한 것과 관련해 경찰청 등 관계기관과 스미싱 피해 방지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유심 재고 도착으로 속인 스미싱 문자 유포에 대해 24시간 감시 체계를 동원,모니터링 중이라며 아직 이와 관련한 직접적 피해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KISA 관계자는 "SKT나 공공기관의 공지 문자로 위장한 스미싱 문자에 링크가 포함됐을 경우 절대로 클릭하지 말고 삭제해 달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서울=연합뉴스) 김성민 기자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왼쪽 세번째)를 포함한 경영진들이 2일 서울 중구 SKT타워에서 열린 유심 정보 유출 관련 일일 브리핑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5.5.2
마작 역 정리
작혼 리치 마작 족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할리우드 카우보이처럼 행동하려는 것일 수 있지만 솔직히 그럴 가능성은 없다고 본다”고 했다.
작혼 리치 마작 족보,김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진행된 총선 공천 신청자 면접 직후 기자들과 만나 선거구 획정 관련 질문에 "데이(D-DAY)'가 29일일 것 같다"며 "본회의에서 의결해야 하는데 역산하면 다음주 금요일 혹은 월요일에 정개특위 의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