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암호 화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폐기물 발생 최소화,블록 체인 암호 화폐관내 공공기관들과 폐기물 재순환 활동 등 추진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시몬스침대는 이천시와 순환경제사회 활성화를 위한 자원순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이달 5일 이천시 복하천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블록 체인 암호 화폐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과 지역 환경시민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시몬스와 이천시는 폐기물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관내 공공기관들과 협업해 폐기물 재순환 활동 등을 추진한다.
이날 협약 체결 후 양 측 임직원들과 환경시민단체 회원들은 중고물품을 기부하고 쓰레기 줍기와‘EM(Effective Microorganisms) 흙공’던지기 등 복하천 수질 개선 및 토양 복원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이종성 부사장은 “환경의 날을 맞아 이천시와 환경 보호 및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천을 약속하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몬스는 ESG 선도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세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사회 구축에 기꺼이 동참해 준 시몬스 침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사회 전반적으로 자원의 재순환 및 순환경제 전환을 이끄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이천 지역사회의 일원이자 이웃으로서 다채로운 ESG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블록 체인 암호 화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블록 체인 암호 화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최 교수는 "흉부외과는 남은 자들이 온몸과 마음을 갈아 넣으며 얼마간 버티다가 결국 문드러져 버릴 것"이라며 "불과 한 달 만에 이 땅의 의료가 회복 불능으로 망가져 버렸다는 게 도저히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블록 체인 암호 화폐,문재인 정부에서 서울중앙지검장을 지낸 이 후보는 당시 검찰총장이던 윤석열 대통령과 대립각을 세우며 ‘반윤·친문 검사’란 말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