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PC 게임
NO.2: 무료 게임 받기
NO.3: 무료 어린이 게임 앱
NO.4: 미니 게임 무료
NO.5: 어린이 게임 사이트
NO.6: 어린이 공짜 게임
NO.7: 어린이 무료게임하기
NO.8: 어린이게임무료
NO.9: 어린이무료게임
NO.10: 완전 무료 게임
NO.11: 재미있는 무료 게임
NO.12: 재미있는 어린이 게임
NO.13: 핸드폰 무료 게임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시민들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나체 상태로 거리를 활보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특수상해 및 특수폭행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6일 밝혔다.
A 씨는 이날 오전 10시 20분쯤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버스정류장과 식당 등에서 가위와 볼펜 등을 휘둘러 시민 4~5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피해자들의 부상 정도는 경미한 것으로 파악됐다.
TV조선이 공개한 CCTV 영상에서 버스정류장에 있던 시민들은 A 씨를 보고 혼비백산이 돼 도망쳤다.잠시 뒤 A 씨가 속옷도 걸치지 않은 나체 상태로 도주했고 경찰이 뒤를 쫓았다.
A 씨는 버스정류장 난동 전 앞서 정류장과 300m쯤 떨어진 한 식당에서 주방 도구를 막무가내로 집어 여성 2명을 향해 휘두르다가 흉기를 들고 떠난 것으로 파악됐다.
식당 관계자는 "'식사하실 거예요?'라고 여쭤봤더니 아무 말도 안 하고 나가는 척하다가 얼굴을 가격을 했고 (다른 직원) 복부를 찌르려고 하다가 실패했다"고 증언했다.
간이 검사 결과 A 씨에게서 음주나 마약 투약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A 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 중이다.
어린이무료게임
어린이게임무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태현 : 그 특히나는 광고 듣고 3부에서 들을게요.
어린이게임무료,엑스와이지 바리스 드립 챔피언 에디션 (사진=지디넷코리아 신영빈 기자)속도도 사람 부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