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화 포커페이스 관람평
NO.2: 포커페이스 결말
NO.3: 히든페이스
NO.4: 히든페이스 다시보기
NO.5: 히든페이스 영화
지역특화형 돌봄 체계 구축
7일부터 공모 및 돌봄인력 모집
7일부터 공모 및 돌봄인력 모집

[헤럴드경제(울산)=박동순 기자] 울산시가 울산형 책임돌봄 사업으로 청년과 어르신의 재능을 결합한‘꿈곁애(愛) 돌봄사업’과‘품안애(愛) 돌봄사업’을 추진을 위해 참여자 공모에 나섰다.
‘꿈곁애(愛) 돌봄사업’은 대학생 자신이 개발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늘봄학교 및 마을돌 봄시설에 제공해 돌봄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는 것으로,울산 거주 대학생 및 졸업 3년 이내 미취업 청년이면 참여할 수 있다.체육활동,문화‧예술,창의‧과학,사회‧정서,마리나베이샌즈 카지노 입장기후‧환경 분야 돌봄 프로그램이면 되고,서류심사와 대면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품안애(愛) 돌봄사업’은 어르신의 재능기부를 통한 돌봄 프로그램을 늘봄학교 및 마을돌봄 시설 등에 제공하는 것으로 추진된다.
이들 사업 공모에는 7일부터 16일까지 울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방문,우편,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처하면 된다.프로그램에 선정된 청년과 선발된 어르신은 오는 6월부터 20시간의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받고서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해부터‘교육발전특구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초등틈새 돌봄사업인‘늘곁애(愛)’와‘이웃애(愛)’돌봄사업을 운영하면서 긴급 돌봄,휴일 돌봄,저녁 돌봄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틈새 돌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포커페이스 결말
영화 포커페이스 관람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대쪽으로 바람이 불면 상황이 반전될 수도 있는 지역인 셈이다.
영화 포커페이스 관람평,尹 '건국전쟁', 文 '택시운전사'… 정치에 이용된 영화들[이승만 업적 다룬 '건국전쟁' 50만 눈앞]총선 지지층 결집 한동훈 등 릴레이 관람문 전 대통령, 5·18 다룬 영화 '택시운전사' 1,000만 관객 '서울의 봄', 정권 비판 도구로"영화의 정치화, 정치 양극화 심화 우려"16일 서울 시내 한 영화 상영관 앞에 '건국전쟁' 포스터가 붙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