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 코타이 일러 레
NO.2: 고토 토시히로
NO.3: 도검난무 시나노
NO.4: 도검난무 아이젠
NO.5: 사요 사몬지
NO.6: 시나노 토시로
NO.7: 아츠시 토시로
NO.8: 호쵸 토시로
NO.9: 히라노 토시로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일(12일) 형사재판에 출석하는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될 전망입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내일(12일) 오전 10시 15분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 전 대통령의 세 번째 공판기일을 엽니다.
청사 관리를 담당하는 서울고법이 지하주차장 이용을 허가하지 않으면서 법원 청사로 걸어 들어가는 윤 전 대통령의 모습이 처음으로 취재진에 포착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윤 전 대통령이 포토라인에 서서 질문에 답하거나 미리 준비한 의견을 밝힐지는 미지수입니다.
앞선 두 차례 공판 때는 법원이 지하주차장 이용을 허가하면서 윤 전 대통령은 차량을 이용해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 곧바로 법정으로 이동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시나노 토시로
고토 토시히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관지 질환을 앓고 있는 어머니와 병원에 온 60대 여성 B 씨는 "어머니가 연세가 많아 치료가 빨리 진행돼야 하는 데 불안하다"며 "수술을 하는 환자가 아니라 후순위로 밀릴까 걱정된다"고 했다.
고토 토시히로,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차범근 전 감독 "이강인 부모님과 나도 회초리 맞아야"☞ 오타니 "아내는 평범한 일본 사람…함께 있으면 즐거워"☞ 진주서 단독사고 후 튕긴 40대 잇따라 친 운전자 3명 입건 수순☞ "드라마 수가 반토막"…인기 배우인데, 출연할 작품이 없다☞ SUV가 길건너던 70대·차량 9대 들이받아…1명 사망·13명 부상☞ KBS '아침마당' 고정 출연…송수식 전 서울적십자병원장 별세☞ 동해요금소 회차로에 세워진 트럭운전자 심정지로 숨져☞ 롯데 나균안 측 "배우자 폭행 사실무근…외도 사실 없어" 재확인☞ 가수 벤, 결혼 3년 만에 이욱 이사장과 이혼▶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