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valanche
NO.2: Cosmos Github
NO.3: Cosmos blockchain
NO.4: Cosmos github
NO.5: cosmos 블록체인
NO.6: 제타체인 코스모스
NO.7: 코스모스 SDK
NO.8: 코스모스 대학
NO.9: 코스모스 블록 체인
NO.10: 코스모스 아톰 전망
NO.11: 코스모스 앱
NO.12: 코스모스 인터 체인
NO.13: 코스모스 재권
NO.14: 코스모스 체인
NO.15: 코스모스 체인링크
NO.16: 코스모스 코인
NO.17: 코스모스 코인 단점
NO.18: 코스모스 코인 상폐
NO.19: 코스모스 코인 소각
NO.20: 코스모스 코인 스테이킹
NO.21: 코스모스 코인 전망
NO.22: 코스모스 코인 호재
金 “선거대책위원장 맡아달라” 요청
한 전 총리 즉답 피하고 “논의하겠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중앙선관위에서 후보 등록을 마친 뒤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한 후보를 접견했다.
전날 밤 국민의힘 지도부가 주도한 한 후보로의 후보 교체 작업이 당원투표 부결로 무산된 뒤 곧바로 회동한 것이다.지난 8일 결렬된 단일화 2차 담판 이후 사흘 만에 대면한 두 사람은 회동 시작과 함께 포옹을 나눴다.
김 후보는 한 후보에게 "저는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다.특히 한덕수 선배에 비하면 모든 부분이 부족하다"고 자세를 낮췄다.
그는 "오랜 세월 국정 전체를 총리로 이끌고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국가 위기를 잘 헤쳐나오셨다"며 "제가 사부님으로 모시고 잘 배우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 후보는) 국민 통합을 위해서도 특별하게 포용력을 갖고 이끌어줬다"며 "여야를 뛰어넘는 탁월한 통합력을 (가진 한 후보를) 잘 모시고 (그 능력을) 발휘하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 후보는 "축하드린다"며 "국가의 위기를 구하고,핸드폰 카드포켓우리 후보님의 훌륭한 리더십 아래에서 모두가 똘똘 뭉쳐서 국가의 기본적 체제를 무너뜨리고자 하는 분들에 대해 반드시 승리해 한강의 기적을 이어가는 노력이 꼭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분명히 이번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우리가 김 후보 중심으로 뭉쳐야 한다"며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한 후보에게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달라"고 이 자리에서 직접 요청했다.
한 후보는 곧바로 수락하지 않은 채 "그 문제는 실무적으로 어떤 게 적절한지 조금 논의하는 게 좋겠다"고 말했다.
코스모스 체인링크
코스모스 체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아스달연대기는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이 만든 동명의 드라마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코스모스 체인,'빅5' 오늘 집단사직▶ 윤 대통령, 이정재·넷플릭스 CEO와 오찬▶ ▶ 개혁신당 집안 싸움 격화…'선거운동 주도권' 놓고 충돌▶ "시체가 눈을 떠…" 화장되기 직전 되살아난 50대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김주하 앵커 'MBN 뉴스7' 저녁 7시 진행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