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하이협력기구 연설서 서방세계 맞서 단결 강조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이날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린 SCO 정상회의 제24차 회의에 참석해 연설을 통해 "세기가 바뀔 무렵 SCO가 설립됐지만 당시 냉전이 남긴 대립과 분열은 아직 봉합되지 않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시 주석은 "냉전사고의 현실적 위협에 직면해 우리는 안보 마지노선을 지켜야 한다"며 "공동·종합·협력 및 지속가능한 안보 개념을 견지하고 대화와 협력으로 복잡하게 얽힌 안보 도전에 대응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 (서방세계가 추구하는)'작은 울타리,높은 벽'이라는 현실적인 위험에 직면해 우리는 개발 권리를 수호해야 한다"며 "산업 사슬의 공급망 안정성과 원활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간섭과 분열의 현실적인 도전에 직면해 우리는 단결력을 공고히 해야 한다"면서 "외부 간섭에 저항하고 상호 지지를 굳건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벨라루스가 이번 회의에서 공식 회원국으로 승인된 데 대해서도 환영의 뜻을 표했다.
이날 회의 참석 정상들도 일방적 제재와 타국의 내정 간섭에 반대해야 한다는 입장을 표명하고 다자 구조와 포용적인 경제 세계화를 위해 유엔(UN)이 조정 역할을 해야 한다는 점을 언급했다고 통신은 전했다.
이날 회원국들은 각국의 단결과 세계 정의,웨일즈 한국평화,웨일즈 한국발전을 함께 촉구하는 내용과 SCO 운영 개선에 대한 제안,에너지·투자·정보보안 등에 대한 협력 결의 등을 담은 '상하이협력기구 회원국 정상회의 아스타나 선언'을 발표했다.아울러 올해부터 내년까지 SCO 순회의장국을 중국이 승계하기로 했다.
웨일즈 한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웨일즈 한국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조성우 위원장은 이적 단체로 규정된 범민련 실무회담 대표를 지냈고 국가보안법 위반 등으로 구속된 적이 있다.
웨일즈 한국,당시 비트코인 가격은 8270만원까지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