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체험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자산운용은 오는 7월 17일부터 ETF브랜드를 기존 KBSTAR에서 RISE로 전면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예를 들어 대표 상품 중 하나인 'KBSTAR 미국나스닥100' ETF는 'RISE 미국나스닥100' ETF가 된다.새로운 ETF 브랜드명인 'RISE'는 '다가오는 내일,떠오르는 투자(Rise Tomorrow)'를 뜻한다.개인투자자들의 더 건강한 연금 투자를 돕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KB자산운용은 2008년 'KSTAR'라는 브랜드로 ETF 사업에 진출했으며,직업체험관2016년에는 KB금융그룹의 이미지를 담은 'KBSTAR'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바 있다.이번에 새롭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를 꾀하면서 8년 만에 ETF 브랜드명을 바꾸는 것이다.
이번 브랜드 변경은 단순히 이름을 바꾸는 차원을 넘어 KB자산운용 ETF 사업 방향과 브랜드 전략의 전면적 개편을 의미한다.연금계좌 등에서 노후자금 투자에 나서는 개인투자자가 급속히 늘어나는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직업체험관투자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ETF 상품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KB자산운용은 ETF운용본부와 ETF마케팅본부를 ETF사업본부로 통합한 뒤 마케팅실과 운용실,직업체험관상품기획실 등 3개 실로 세분화해 재편하면서 ETF 재도약의 신호탄을 쐈다.이후 약 7개월에 걸친 리브랜딩 과정에서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선택과 집중' 목적으로 소규모 펀드를 대거 정리하기도 했다.
김찬영 KB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변화와 쇄신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연금 투자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한다"며 "노후자금을 위한 투자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ETF가 'RISE'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직업체험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직업체험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윤 대통령, '울산 새로운 도약' 민생토론회뉴스 기사(서울=뉴스1) 오대일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21일 울산 울주군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다시 대한민국! 울산과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을 주제로 열린 열세 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직업체험관,그러나 영국의 저명한 사회학자 앤드류 세이어는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