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XRP
NO.2: 萊特幣
NO.3: 가상화폐 뉴스 속보
NO.4: 가상화폐 시장 규모
NO.5: 가상화폐 시장 전망
NO.6: 도지코인
NO.7: 도지코인 전망
NO.8: 비트코인 시세
NO.9: 비트코인 우상향 디시
NO.10: 비트코인 하면 안되는 이유
NO.11: 알트코인 뜻
NO.12: 알트코인 전망
NO.13: 암호화폐 가치
NO.14: 암호화폐 거래소
NO.15: 암호화폐 뉴스 사이트
NO.16: 암호화폐 뉴스 속보
NO.17: 암호화폐 리플 전망
NO.18: 암호화폐 미래 전망
NO.19: 암호화폐 시장 규모
NO.20: 암호화폐 시장 전망
NO.21: 암호화폐 장점
NO.22: 암호화폐 전망
NO.23: 암호화폐 전망 2024
NO.24: 암호화폐 전망 2025
NO.25: 암호화폐 종류
NO.26: 암호화폐의 미래
NO.27: 오늘의 코인 뉴스
NO.28: 오늘코인하락이유
NO.29: 코인 평가 사이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노종면 의원은 8일 열린 SKT 해킹 청문회에서 이같이 지적했다.이에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도 “SK텔레콤이 유심 인증키를 암호화하지 않은 것은 소홀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노 의원은 “SKT만 유심 비밀번호에 해당하는 인증키를 암호화하지 않은 것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상황에 해당한다”고 비판했다.
유 장관은 “가급적 (인증키를) 암호화하는 것이 보다 보안에 유리한 것이므로 그렇게 지도하겠다”고 했다.
유 장관은‘SK텔레콤에서 단말기 식별번호(IMEI)가 빠져나가지 않았다고 100% 확신할 수 있느냐’는 노 의원 질의에 “아직 유출되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확신하지는 못한다”고 대답했다.
노 의원이 유심 보호 서비스에 대해 “만능이라고 확신할 수 없는 것 아닌가”라고 묻자 유 장관은 “그렇다”고 대답했다.다만 같은 질문에 대해 유영상 SKT 대표는 “현재 상태로서는 100% 안전하다”고 자신했다.
류정환 SKT 부사장은 “인증키 관련 방어장치를 마련 중”이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전망 2024
암호화폐 전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리고 이미지 하단에는 "BORDERLINE"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암호화폐 전망,허주형 대한수의사회 회장은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큰 힘을 얻게 됐다"며 "유한양행의 동물관련 사업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수의학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상호 협력 관계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