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 승식
NO.2: 일본 경마 배팅
NO.3: 일본 경마 보는 법
NO.4: 일본 경마 복승
NO.5: 일본 경마 불법
NO.6: 일본 경마 외국인
NO.7: 일본 경마 한국인
NO.8: 일본 경마장 후기
NO.9: 일본 온라인 마권
NO.10: 일본 온라인경마
구글,마카오 카지노 중국인미국 내 사용자들에 '아메리카만' 명칭 제공
(서울=뉴스1) 신기림 기자 = 멕시코의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대통령이 미국 내 구글 지도 사용자들을 위해 멕시코만 명칭을 '아메리카만'으로 변경한 구글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AFP 통신에 따르면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은 지난 9일 오전 기자회견을 통해 구글에 대한 "소송이 이미 제기됐다"고 말했다.
소송이 언제,롤 모바일 상점 어플어디에서 제출됐는지 확인하지는 않았다.셰인바움 대통령의 이번 발언이 나오기 전날 미국 하원은 멕시코만에서 아메리카만으로 명칭을 바꾸라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을 연방법으로 전환하는 데에 찬성했다.
하지만 해당 법안은 상원을 통과하는 데 필요한 민주당의 지지를 얻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법안이 통과되더라도 다른 국가에서는 새 이름을 사용할 의무가 없다고 영국 더가디언은 지적했다.
셰인바움은 지난 2월에도 거대 기술 기업 구글이 결정을 번복하지 않으면 법적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경고한 바 있다.셰인바움 대통령은 트럼프의 행정명령이 미국에 속한 대륙붕 일부에만 적용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미국 정부가 전체 만(gulf)에 이름을 붙일 권한이 없기 때문에 일부만 아메리카만이라고 부를 뿐"이라며 "전체를 아메리카만이라고 부르지 않는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첫날인 1월 20일 멕시코만을 미국만으로 변경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고 구글은 2월 10일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미국 내 구글 지도에선 멕시코만을 미국만으로 수정했다고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