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다르 부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회 농림해양수산위원회 전체회의 참석
양곡·농안법 개정안‘농망법’표현에 野 지적 이어져
“쌀 매입·보관에만 연간 3조원 넘게 소요 추산”[세종=이데일리 김은비 기자]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양곡관리법(양곡법) 개정안에 대해‘농망법’이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9일 “농업의 미래를 망칠 수 있다는 뜻으로 나름대로 절실한 표현이었다”고 해명했다.
또 송 장관은‘양곡법 개정안 시행에 따른 효과를 부풀려서 추계한 것 아니냐’는 문금주 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대해서는 “올해 기준 쌀 매입·보관비가 1조 6000억원이다.현행 기준으로 쌀 (의무)매입을 할 경우 2030년이 되면 1조 4000억원이 추가 발생한다는 농촌경제연구원의 연구결과가 있어서 연간 3조원 넘게 소요된다는 근거를 말한 것”이라고 답했다.
쌀 수급 안정 관련 대책에 대해서는 송 장관은 “쌀 10만톤을 지난해 11월과 올해 1월에 두 번 나눠서 매입했고 최근 5만톤 매입을 다시 발표했다”며 “현재 재고는 농협에 몰려있어서,알렉산다르 부킥농협에서 또 10만 톤 처리를 하는 것으로 대책을 발표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산지 쌀가격 안정 위해 쌀 면적 줄이는 선제적 감축 노력을 시작했다”며 “지난해에도 1만 9000ha 감축을 했고 올해는 2만 6000ha를 추진하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알렉산다르 부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알렉산다르 부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재판부는 “노 전 대통령이 최종현 전 SK 회장의 보호막이나 방패막이 역할을 하며 결과적으로 (SK그룹의) 성공적 경영활동에 무형적 도움을 줬다고 판단한다”고도 했다.
알렉산다르 부킥,킴벌리 파웰 엔비디아의 헬스케어와 생명과학 담당 부사장과 함께 업계 전문가, 혁신가들이 참여하는 20개 이상의 세션과 개발자를 위한 교육 세션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