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자유이용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규 대안신용평가모형 적용
최대 1억원 한도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자체 개발 대안신용평가모형을 적용한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직장인 한도On대출’·‘직장인 모두On대출’·‘직장인 대환On대출’을 출시하고,차주 특성에 맞춘 상품 체계로 전면 개편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규 신용대출상품은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4월 개발 및 고도화한 대안신용평가모형이 적용돼 보다 합리적이고 정교한 신용평가가 가능하다.신용평가사가 제공하는 기존 금융거래 정보뿐만 아니라 금융결제원의 자동이체 정보,자유이용권한국평가데이터의 크레딧트리(CreditTree) 및 고객의 금융거래 패턴 정보,부동산 자산 유무 등 다양한 대안정보를 다층적으로 반영해 고객의 금융상품 접근성을 높이도록 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에서 최고 연 19.7%이며,자유이용권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자유이용권대출 기간은 최대 120개월이다.연소득 2000만원 이상이면서 만 24세 이상 65세 미만의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출 신청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 365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자유이용권애큐온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은 애큐온저축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대안신용평가 모형을 적용해,자유이용권고객들의 금융 접근성을 확대하고 합리적인 신용등급을 기반으로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