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ota 2
NO.2: Vgc 시작 안됨
NO.3: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뱅가드를 실행해야 합니다
NO.4: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디시
NO.5: 라이 엇 클라이언트 다시 시작
NO.6: 라이엇 뱅가드 설치
NO.7: 로컬 컴퓨터에서 vgc 서비스를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NO.8: 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시시작
NO.9: 롤 다시시작 오류
NO.10: 롤 뱅가드 설치
NO.11: 롤 뱅가드 재설치
NO.12: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NO.13: 발로란트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디시
NO.14: 뱅가드 설치
NO.15: 뱅가드 재설치
NO.16: 전략적 팀 전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글로벌 고율관세 발표 뒤 첫 통상합의를 영국과 체결한다고 확인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서 미국 동부시각으로 이날 오전 10시 백악관 집무실에서 기자회견이 열린다고 공지하며 "미국과 영국에 매우 중요하고 흥미진진한 날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영국과의 전면적이고 포괄적인 합의는 앞으로 수년간 양국의 관계를 공고하게 만들 것"이라며 "오랜 역사와 동맹 관계 덕분에 영국이 우리의 '첫 번째' 상대라고 발표하게 돼 영광"이라고 했다.
그는 "진지한 협상 단계에 있는 다른 많은 합의가 앞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주요 동맹국,슬롯 알값우방들과 협상이 타결로 향하고 있다는 점을 시사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트루스소셜을 통해 이날 "규모가 크고 높은 존경을 받는 국가의 대표들과 주요 무역합의에 관련된 기자회견을 연다"고 공지한 바 있다.그는 합의의 상대국이 어디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후 주요 언론은 영국과의 무역합의 타결 발표가 예상된다고 보도했다.현지언론에서는 이날 영국과의 무역합의가 향후 추가 협상의 기본적인 틀을 제시하는 수준에 머물러 구체적이지는 않을 수 있다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