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플월드 모바일 렉

5분파워볼 윈 - 파워볼실시간

NO.1: 5분파워볼 윈

NO.2: eos 파워볼 5분

NO.3: eos 파워볼 5분 사이트

NO.4: eos파워볼

NO.5: eos파워볼 3분

NO.6: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NO.7: pbg파워볼

NO.8: 동행복권 파워볼 1등 후기

NO.9: 동행복권 파워볼 중계

NO.10: 동행복권 파워볼사이트

NO.11: 엔트리파워볼

NO.12: 엔트리파워볼5분

NO.13: 코인파워볼3분

NO.14: 파워볼 사이트

NO.15: 파워볼게임

NO.16: 파워볼실시간

강릉 한 병원 응급실서 의료진 흉기 위협
풀려나자 같은 병원 정신과 입원 문의
의료진 "최소한의 보호장치 마련해달라"[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강원 강릉에서 병원 응급실을 찾은 환자가 의료진을 흉기로 위협해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9일 강릉 한 병원 응급실에서 의료진에 흉기 난동을 피운 40대 A씨.(사진=연합뉴스) 1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9일 강릉 한 병원 응급실에서 흉기를 든 채 난동을 피운 혐의(응급의료법 위반)로 40대 A씨를 체포했다.

앞서 A씨는 같은 날 오전 2시 40분께 “숨이 차다”며 스스로 응급실을 방문했다.

당시 근무 중이던 응급의학과 의사 B씨는 천식 발작을 의심해 호흡기 치료를 진행했으나 치료 도중 A씨는 “다른 병원으로 가겠다”고 주장했다.

이에 의료진이 “다른 병원을 알아봐 주겠다”며 “호흡기 치료 비용은 미수금으로 잡아둘 테니 나중에 지불해달라”고 안내했다.

그러나 A씨는 격분해 흉기 등으로 의료진을 위협하거나 폭언하며 난동을 부렸다.

의사 B씨는 “당시 얇은 문짝 하나를 두고 경찰이 오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것밖에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며 “이제는 환자로부터 살해 위협까지 받으며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토로했다.

이후 A씨는 의료진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된 뒤 풀려났다.그런데 불과 2시간 뒤 A씨는 같은 병원에 정신과 입원을 문의하며 내원 의사를 밝혔다.

이에 해당 병원 의료진들은 또다시 위협을 받을지도 모른다는 불안에 시달려야 함에도 속수무책이라고 호소했다.

의사 B씨는 “병원은 현재 보안시설도,토토 아이디 삽니다방범 요원도 없이 환자의 폭언·폭행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다”며 “지역에서 인력난에 시달리며 환자를 돌보고 있는 만큼 위급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보호장치를 마련해달라”고 전했다.

eos파워볼 있는 사이트

5분파워볼 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디노케팔로사우루스 오리엔탈리스의 두개골을 복원한 모습.

5분파워볼 윈,일단 그 화물차가 차선 변경하고 고속도로에서 그다음에 또 역주행 승용차량도 차선 변경하다가 서로 부딪혔습니다.